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러쉬(lush) 마스크팩 추천 (슈렉팩으로 유명한 매그너민티 / 장미팩 로지칙스/ 달달한 cupcake) - 매끈 꿀광 아기 피부로 거듭나기 !

by Hannij 2020. 4. 30.
반응형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팩 맛집_러쉬

#매그너민티 / 로지칙스 / 컵케잌

#사심가득 러쉬 프레쉬 마스크팩 후기

(feat.친구선물)

 

 

오늘은 마스크팩 맛집으로 소문난 러쉬 마스크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매그너민티의 경우, 슈렉팩으로 워낙 유명해서 예전부터 써왔던 제품이고 로지칙스와 컵케잌은 이번에 선물받아서 처음 써봤는데 보드럽고 촉촉한 꿀광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좋아서 블로그에 꼭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당!

 

 


 

 

러쉬 (LUSH) 브랜드 철학 ? 

 

 

 

 

 


러쉬는 브랜드 자체가 건강한 느낌이라서 어떤 제품이든지 신뢰가 가요! 

얼굴이나 몸에 사용하는 제품은 가격보다도 좋은 원료 혹은 신선한 제품을 쓰고 싶은데 러쉬에서는 어떤 제품을 사도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 봤을 때 순한 느낌이라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매그너민티(슈렉팩)

-  얼굴부터 몸까지 구석구석 다 사용 가능한 필수템 (2~3일에 한번 사용)

-  상쾌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오일 & 바닐라의 달달한 향으로 힐링할 시간!

- 촉촉한 꿀을 머금은 팥가루로 부드럽게 스크럽 해주면 아기피부 완성

- 온몸 구석구석 청량함 &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팩

- 모공관리에 탁월 & 팥가루로 피부결 정리

 

매그너민티는 제가 가장 애정하는 팩이에요:)

얼굴이나 팔꿈치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 수 있어요.

꿀이 함유된 팩이라서 촉촉함 가득한 팩입니다. 팩은 바르고 5~10분정도 지나면 팩이 굳는 느낌이 들면 완전히 굳기 전에 미온수로 씻으면서 팥알갱이로 살살 문지르면서 닦아줘요. 너무 세게 문지르면 자극적일 수 있어서 살살 해주세용. 팩을 하자마자 씻고 나면 보드러워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팩이에요. 팩하고 반드시 수분크림이나 촉촉한 크림으로 스킨케어 해주세요!

 

 

매그너민티

 

#로지칙스(핑크핑크 장미팩)

- 은은한 장미향이 너무나 매력적인 팩 

- 부드러운 피부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린 카올린 함유

- 생재료로 만들어져 데일리템으로 유용 (프레시 마스크팩)

- 얼굴 붉은기 홍조완화에 탁월

 

로지칙스는 러쉬 프레시 마스크팩 라인이에요! 프레시 마스크팩 라인은 생재료로만 만들어져서 신선함 & 보존재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서 매일 사용해도 된다는 장점이있죠. 근데 한 가지 단점은 보존재가 없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아요. 쓰기 너무 아까워서 아끼고 싶어도.. 팍팍 써야한다는 점. 로지칙스는 처음 써봤는데 쓰고나서 부들부들하고 홍조가 조금 완화된 느낌이었어요. 근데 사실 뭐 특별히 엄청 효과가 있다기 보다는 촉촉한 장미물이 듬뿍함유된 팩을 바르고 누워있으면 달달한 향기때문에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기분전화에도 탁월! 색도 엄청 고운 딸기우유빛이라서.. 핑크덕후가 보면 환장하는 색이랍니다. 피부 열기를 내려주고 진정시켜 줘서 밤에 하고 자면 아침에 한결 고운 피부가 된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컵케잌(cupcake)

- 보존재 무첨가 / 생재료로 만들어진 프레쉬 마스크라인 (데일리템)

- 달콤한 카카오성분이 듬뿍들어있는 달콤한 초콜릿 마스크팩 (초콜릿인줄 알고 먹을뻔..)

- 영양 풍부한 원재료를 듬뿍 담아 모공관리에 탁월 

- 스피어민트 오일로 피부에 시원함을 주고 라숄머드는 상쾌한 클렌징에 효과적

 

컵케잌은 달콤한 초콜릿 향부터 너무 매력적인 제품이었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쫀득쫀득한 팩 제형이 얼굴이 착 감기는 느낌이고 고운 카카오가루로 구석구석 꼼꼼히 닦을 수 있어서 먼지나 피지제거에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래서 모공 관리하고 싶을 때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정말..러쉬제품은 하나도 버릴 제품이 없나봐요ㅠㅠ 칭찬가득,, 애정 듬뿍,,

러쉬제품은 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듬뿍 & 자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기도 엄청 좋고 실제로 써보니까 피부결도 정리되고 너무 보드러워서 대만족입니다!

로지칙스랑 컵케잌은 이제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얼른 써야하는데 빨리 쓰고 다른 라인도 써보려고요!

러쉬는 역시 사랑입니당,,s2

 

모두들 꿀광피부로 거듭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