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루이비통 조에월릿 로즈발레린_명품 카드지갑 추천💕

by Hannij 2020. 12. 6.
반응형

#루이비통 조에월릿_로즈발레린 색상💕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루이비통 매장구입

 

 

안녕하세요:)
카드지갑을 바꾸려고 찾아보던 중,

앙증맞은 사이즈에 모노그램패턴+딸기우유빛 분홍색에 한눈에 반해서

구입하게 된 루이비통 조에월릿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지갑을 아예 안들고 다니고

카드만 들고다닐 수 있게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데

조에월릿이 딱 한손에 들기 좋은 작은사이즈여서 좋았어요!

 

 

저는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루이비통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로즈발레린 색상은 딱 하나 남아있다고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도 앞에 16팀이나 있었어요.

그래도 밥먹으면서 기다리니까 생각보다 금방 빠진듯한 느낌이에요.

알림톡으로 제 차례가 되면 알림이 오더라구요! 

 

위에 있는 사진이 핑크색상이 가장 실제와 비슷하게 나온거같아요.

딱 여리여리한 딸기우유 빛이라서 제 마음에 쏙 들어요!

물론 금방 더러워지고 스크래치도 잘 날거같지만,

그래도 상관없어요,, ㅎㅎ

 

안에는 이렇게 카드 넣는 곳 + 지폐넣는 곳 + 동전용 지퍼 포켓까지 있어요. 

9.5cm, 7.5cm, 3cm (길이, 높이, 너비)

- 신용카드 수납칸 5개

- 뒷면 플랫포켓 1개

- 동전용 지퍼포켓 1개

- 프레스 스터드 잠금 

- 캔버스 70% 천연가죽(소가죽) 30%

- 금액: \630,000

 

이렇게 딱 한손에 들기 좋은 사이즈라서 저는 대만족합니다,,

앞으로 예쁘게 잘 들고 다녀야겠어요💘

 

#루이비통 조에월릿_로즈발레린_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