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스와로브스키 손예진 귀걸이 & 사랑의불시착 문썬귀걸이 (PENÉLOPE CRUZ MOONSUN)

by Hannij 2020.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와로브스키 문썬귀걸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ღ

문썬 귀걸이는 페넬로페 크루즈와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와 콜레보를 통해 탄생한 Moonsun라인의 신제품입니다. :)

 

 

 

문썬 귀걸이는 제가 정말 x 100000 좋아했던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 배우님이 협찬을 받아 착용했던 귀걸이입니다. 북한에서 남한으로 넘어온 (드라마설정) 리정혁(현빈)과 재회하는 애절한 장면에서 착용했던 귀걸이입니다! (그때 되게 슬픈장면이었는데 사실 하나도 집중못하고 귀걸이만 봤다는........... ㅋㅋㅋㅋ)

 

드라마 끝난 후 바로 검색해보니까, 이미 여러 사이트에서 모두 품절이어서 그냥 나중에 사야겠다고 다짐하다가 거의 한달이 지나서야 이제 드디어 주문을 했습니다. :) 

 

 

 

혹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 문썬 귀걸이 추천합니다.

스와로브스키답게 반짝임이 엄청 화려하고 별 + 달 모양의 귀걸이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주기에 딱이에요.

 


 

 

위에 사진은 귀걸이의 반짝임을 돋보이기 위해 반짝임 효과있는 어플로 찍어봤습니다.

실제로 착용하면 보는 것보다 밝게 반짝여서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특별한 날 선물인만큼 포장에도 신경쓰실텐데 역시 쥬얼리 브랜드들은 포장도 꼼꼼하게 해줘서 백화점에서 직접 구매하시든지 혹은 인터넷 통해서 주문하시든지 이렇게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배송됩니당! 참고로 저는 제가 아~주 자주 애용하는 '롯데닷컴'에서 주문했어요 ! !

 

 

 

사실 화면으로만 봐서는 엄청 예쁜 귀걸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직접 착용해보니 단 한가지 단점이 있었어요ㅠㅠ 맨 처음에 받자마자 들떠서 귀걸이를 착용하려고 했을 때 혼자하니까 정말 한 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귀걸이가 3피스여서 혼자 끼우기 어려운데 그래도 한동안 계속 착용하니까 금방 적응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귀걸이 구멍이 3개로 나눠져 있어서 길이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3피스의 장점으로는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요! 별만 착용할 수도 있고 사진처럼 별+달 합쳐진 모양으로도 할 수 있답니다. :)

 

 

 

여성스러우면서도 반짝반짝한 화려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좋아요:)

한동안 데일리 귀걸이로 자주 착용할 것 같아요. 

스와로브스키 손예진 귀걸이 대만족입니당. ღ ღ 

 

 

금액: 149,000\

(제가 롯데닷컴에서 구매할 때는 12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제품명: PENÉLOPE CRUZ MOONSU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