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 직구방법 (표준배송 한달걸린 후기)

by Hannij 2020. 4. 12.
반응형

# 한예슬 케이스 

# CASETIFY 직구 후기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한예슬 케이스로 유명한 케이스티파이에서 직구로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홍보를 많이하던데, Candy cotton clouds 디자인에 꽂혀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참고로 이미 품절된 DHL 컬렉션이나, 티켓 모양 케이스가 가장 유명해요!)

 

 

 

 

++ 가격 (약 45USD ~ )

제가 봤던 디자인은 위에 사진이고 임팩트케이스로 조금 더 핸드폰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로 선택해서 45USD였어요. 동일한 디자인이라도 케이스타입이 여러 종류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장 무난하게 선택하는 게 임팩트케이스에요:) 디자인마다 & 선택한 케이스 종류마다 가격은 달라지는데, 케이스 가격대가 높은편이에요!

 

++구매방법 : 직구 (공식홈페이지)

맨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 케이스 선택 / 배송 선택하시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ㅎㅎ 참고로 배송 시에는 표준배송으로 하시면 국문, DHL국제 특송으로 하시면 영문으로 주소 입력하시면 됩니다! (20/4/12~기준) 제가 주문할때만 해도 무조건 영문 주소로 표기 했는데, 계속 정책이 바뀌고 한국에서 주문하는 양이 많아서 그런건지 다시 접속해보니 바뀌었더라고요!

 

배송지 주소입력 

표준배송 선택시, 성/이름/주소를 "국문"으로 입력
DHL 국제특송 선택시, 성/이름/주소를 "영문"으로 입력

 

 

++배송 소요기간

- 표준배송 : 6 ~ 18일 

- DHL 국제특송 : 1 ~ 11일 

 

참고로 배송은 상황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표준배송인데 한달 걸렸어요! 주문할 때 여러 블로그에서 후기를 찾아보니까 표준배송으로 해도 1주 만에 받거나 보통 2주 안에 받길래 그정도면 괜찮겠다고 생각해서 표준배송으로 했는데 제가 배송한 시기가 코로나로 인해서 아예 중단되고 계속 물량이 밀려서 지연되고 해서 최종적으로 한달정도 소요되었어요.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국제간 교류가 원활하지 않은 상태이니 혹시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은 오래 배송 걸릴수도 있는 부분 고려해서 주문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저는 2월 말에 구입했습니다! 그때는 홍콩에는 코로나가 심각하지 않았던 시기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점점 국제적 팬데믹 사태로 퍼져서 계속 배송도 지연되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일단 깔끔하게 상자에 담아서 보내줘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생각만큼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귀여운 디자인이었어요!

임팩트 범퍼 케이스라서 그립감이 좋고 핸드폰 보호도 더 잘되는 느낌이에요.

근데 뒷면 프린팅이 약간 미끄러워요!

 

 

 

+++케이스티파이 할인받기+++

 

케이스티파이는 가격대가 높은만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수시로 하고 있는 거 같아요:)

할인은 할인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해당되는 케이스모델일 경우, ~이상 금액 구입하면 ~USD 제공하는 크레딧 행사

혹은, 할인코드를 입력해서 ~%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여러 블로그 검색해보니, 초기에는 2개 구입하면 20% 할인해주는 행사(할인코드: EXTEND20)도 진행했다고 하는데 이건 이제 종료된 것 같아요! 할인코드 입력해보시고, 할인~에 금액 안뜨면 할인적용 안되는거에요ㅠㅠ 

 

1) 할인링크

 

www.casetify.com/invite/6JQCGU

 

Real Cute Real Tough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이건 핸드폰 케이스 구매한 사람들한테 주는 링크인데, 위에 링크로 접속해서 구매하실 경우 40$ 이상 물건 구입 시, 10$ 크레딧 제공해주고 있어요 (주문하는 사람 & 링크 제공한 사람) 참고로 저도 저렇게 해서 구입하려고 할인에는 10$ 크레딧이 적용되던데 계속 결제 페이지에서는 적용이 안되길래 적용 안된다고 케이스티파이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해당 링크는 아래와 같이 제한 사항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1) 이전에 케이스티파이 접속 쿠키 / IP 주소 있을 경우 적용불가

2) 제품이 $40USD 넘지 않을 경우 적용불가

3) URL/link는 반드시 주문 전에 사전에 접속해서 아래와 같이 위에 10$ 크레딧 있다고 떠야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4) 최신기기에는 적용 불가 (e.g 아이폰 11, 11pro, 11 pro max) / 콜라보 제품은 적용 불가 

 

 

아무튼 적용불가가 너무많길래.. 결국 저는 할인 못받고 그냥 주문했어요ㅜ

근데 요즘에는 할인코드 적용이 잘된다고 하길래 찾아왔어용!

 

2) 할인코드 

 

AFF10PCT
AMRTCH10

 

위에 할인코드 2개 중 하나 넣어보세용!

10% 할인 적용된다고해요!

할인 적용 금액이 떠야 할인 제대로 적용되는거니까 꼭 확인해보세용 :)

 

 

+++케이스티파이 고객센터 문의하기

 

Email : hello@casetify.com 

 

아 그리고, 저는 할인코드 적용이랑 배송 때문에 케이스티파이 고객센터에 3번 정도 문의했었는데, 워낙 케이스티파이 페이지가 한국어로 잘되어 있어서 고객센터도 한국어로 가능할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한국어로 보내면 답변 안온다길래 영어로 보냈더니 정말 1일만에 오더라고요!! 답장이 완전 초스피드여서 좋았어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위의 이메일 주소에 영문으로 보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