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3단 트레이 (3단 케이크 스탠드)

by Hannij 2020. 3. 9.
반응형

로얄알버트 :: 미란다커 3단 케이크 스탠드 (2014)

 


 

제가 그릇이나 커피잔 같은 제품에 관심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엄청나게 화려한 꽃무늬로 아직까지 사랑받고 있는 로얄알버트 제품을 좋아합니다. :) 집들이나 생일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당 :)

 

사실 로얄알버트 제가 선물한 미란다커와 협업한 제품도 무려 6년 전에 유행했던 제품인데 아직까지도 생산이 되고 있나봐요. 백화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세트로 되어 있는거 보니까ㅠㅠ 커피잔이나 다른 식기도 같이 사고 싶었는데 원래 선물로 사려고 했던 3단 트레이만 구입했습니다.   ̀ ̗♡ ̖ ́ 

 

 

 

이 하트 접시 너무 가지고싶었어요ㅠㅠ

근데 너무 작아서 진짜 아무것도 못 담을거같아요ㅋㅋ 

엄청 작은 과자..정도?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어도 좋았을 거 같아요. 

 

 

 

미란다커 제품 말고도 위에 모이는 3단 트레이는 100주년 리프레시 라인인데 저것도 엄청 예뻤어요. 그리고 뉴황실장미, 폴카로즈 등등 화려하고 자칫하면 촌스러워보이는 디자인인데 그래도 귀엽고 갖고싶게 만드는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

 

언니가 이사를 가서 집들이 때문에 친구들이나 손님을 많이 초대하는 편인데 디저트 타임에 저 트레이를 유용하게 사용하라고 선물해 줬습니다. (근데 사실 세척은 되게 불편하다고 했어요.. 보기에만 이쁘다고 ㅎㅎ)

 

 

 

저렇게 3개로 분리된 접시를 나사로 조립하면 예쁜 3단트레이가 완성됩니다 ! !

손님용으로도 좋고 그냥 집에서 홈카페처럼 기분낼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자세한 사이즈는 아래 사진 참고 해주세용. 

 

 

미란다커 3단트레이 사이즈

 

요즘에는 인기가 많이 떨어진 것 같기도 하지만 실제로 보니까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저도 만족스러웠고 받는사람도 모두모두 만족했어용!  ̀ ̗♡ ̖ ́ (이런 여성스러운 꽃무늬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용으로 딱입니당 ㅎㅎ 집들이나, 결혼선물로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