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핑크 리뷰 (e-프리퀀시 교환하기/4종 비교하기/스타벅스 펜세트)

by Hannij 2019. 11. 26.
반응형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e-프리퀀시 교환하기

#핑크 (와펜+스티커+속지 확인하기)

 

 

저도 드디어! e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2020년 다이어리로 교환하고 왔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e프리퀀시로 다이어리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올해의 다이어리 4종은 어떤 디자인인지 &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제가 교환한 다이어리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합니다:)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 비교


다이어리 중 그린 & 라이트 블루 다이어리의 경우 32,500원으로 직접 구매하실 수도 있는 제품이고, 퍼플 & 핑크색상의 경우에는 e프리퀀시로 교환만 가능한 제품이에요!

 

 

사실 다이어리로서의 실용성이 가장 좋아보이는 건 라이트 블루 색이었는데, 한주 일정 관리와 메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위클리 플래너입니다:) 저도 핑크와 라이트 블루 중에 많이 고민했는데,  한번 더 모으게 되면 라이트 블루로 교환할까 생각중이에요.

 

 

색상마다 속지가 다르기 때문에 디자인 & 실용성을 비교해보시고 교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린 & 라이트블루 & 퍼플의 경우 다이어리옆에 펜홀더가 있는데 핑크색상만 없어요ㅠㅠ

대신, 핑크색상의 경우 엄청*100000 귀여운 와펜스티커 세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핑크 색상으로 교환하러 갔더니 한곳에서는 이미 소진이라 다른 매장에서 바꿀 수 있었어요!

 

 

교환 방법


교환방법은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을 마시고 e프리퀀시를 적립하시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티커 보여주신 후에 교환가능합니다:) 사실 카페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크게 어렵지 않은 조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프로모션을 하면 가능하면 친구들과 만났을 때도 스타벅스로 가서 모으면 금방금방 쌓이더라고요! ㅎㅎ 올해는 교환기간이 2019년 12월31일까지라고 하니까 그전에 모으시는 분들은 빨리 가서 교환하세용! 사실 교환 기간은 아직 한달정도 남긴 했지만, 연말이 가까워질수록 인기있는 색상은 금방 소진될 가능성이 있어서 모으시면 바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e프리퀀시 적립하기


먼저, e프리퀀시 적립을 위해서는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 & 회원가입합니다.

그리고 따로 가입이나, 신청할 필요 없이 스타벅스 방문해서 결제 할때마다 e-프리퀀시 적립할건지 물어보면, 적립한다고 하고 e-프리퀀시 화면을 보여주면 됩니당:) 저기 작게 보이는 바코드를 클릭하면 바코드 화면이 커지는데 그거 보여주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핑크 리뷰


짜잔!

저도 드디어 e프리퀀시 교환하고 왔습니다:)

 

무슨색상으로 할지 많이 고민했는데, 결국 핑크색으로 선택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다이어리에는 없는 와펜 스티커가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다이어리안에는 인덱스스티커 + 스타벅스 스티커 + 내년 스타벅스 음료쿠폰(BOGO쿠폰) + 와펜스티커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펜스티커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시는 위치에 붙일 수 있어요.

 

 

2020스타벅스 스티커 (핑크)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핑크속지)

 

핑크색상의 경우, 기본적으로 다이어리 맨앞에 달력(월단위)이 있고 그 뒤로는 이렇게 다양한 속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부족한것 같지만 독후감이나 영화감상문 혹은 여행계획 등등 많이 적어두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대부분 페이지가 아무것도 없이 메모장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자유공간이 크다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모두들 예쁜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함께 2020년도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당:)

마지막으로 혹시 다이어리가 별로인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에겐 기쁜소식인데, 다이어리 or 펜세트로 교환가능해서 혹시 펜세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펜세트로도 교환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