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붓처스컷 강남 :: 분위기 대박 연말 기념일 레스토랑 솔직후기 (강남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 Butcher's cut)

Hannij 2020. 1. 4. 22:05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 붓처스 컷 강남점

Butcher's Cut

 

외식 전문 기업인 SG다인힐 계열의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붓처스컷은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며 산지별 원육 특징에 맛게 웻 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을 혼합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 전 부터 메뉴와 분위기 등등 검색해보다가 엄청 기대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분위기도 대박 맛도 대박인 레스토랑이었어요! 연말연초 각종 모임이나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가격대는 있지만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메뉴 :: 추천 - Butcher's Cut Sampler 121,000\


@강남 붓처스컷 메뉴

 

붓처스컷(강남점) 크리스마스 메뉴판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12월 연말이었고, 사전에 네이버 통해서 좌석 예약하고 가니까 푹신푹신한 좋은 좌석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한번 더 가자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디너시간 대에 방문했는데, 연말이라서 그런지 예약하지 않았으면 아마 먹지도 못했을거에요ㅠㅠ 이런 레스토랑은 사전예약 필수로 하고 가세용! 자리도 꽉차있고 대부분 예약 손님 같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더 어두컴컴하고 분위기 있고 노란 조명이 반짝이는 은은한 분위기였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_+

 

저는 붓처스컷 샘플러 (뉴욕 스트립, 안심, 립아이) 450g과 클래식 콥 샐러드 + 차돌라이스 그라탕 + 와인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붓처스컷 검색 해보니까 콥샐러드가 베스트 메뉴더라고요! 아무래도 스테이크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신선한 맛이라서 인기 많은 것 같았어요. 

 

 

음식사진 ::


@붓처스컷_식전빵

붓처스컷 식전빵은 귀여운 '소'모양의 버터를 같이 주시는데 붓처스컷 시그니처모양인거 같아요:) 따끈따끈한 빵에 버터를 발라서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가득했어요. 근데 나머지 메뉴를 먹느라 식전빵은 한입 먹고 안먹은거 같아요ㅎㅎ 콥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ㅠㅠ 콥샐러드도 남겼습니다.

 

@붓처스컷 콥샐러드

 

바로 위에 사진이 클래식 콥샐러드(23,000\)입니다:) 붓처스컷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일단 샐러드를 주문할 때 섞어서 달라고 할 수도 있는데 저희는 깜빡해서 이렇게 각각 따로 나왔습니다..ㅎㅎ 근데 이렇게 따로 나오는게 훨씬 이뻐보이는데 잘 안섞여서ㅠㅠ 그냥 다음에 주문할땐 섞어서 달라고 하려고요. 콥샐러드는 콘 + 베이컨 + 계란 + 치즈 + 아보카도 + 올리브 + 토마토 등등 이렇게 다양한 재료들이 상큼한 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맛을 내는 샐러드였습니다! 스테이크 먹을 때 약간 느끼했는데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왜 인기 메뉴인지 알겠어요! 다른 분들도 스테이크와 함께 꼭 주문해보세용! 사실 따로 먹어도 맛없는 재료가 없는 샐러드라서.. 섞어도 상상 가능한 그런 맛있는 맛이랍니다.

 

@붓처스컷 스테이크

 

대망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우선 스테이크를 주문하기 전에 많이 고민했는데, 샘플러를 시켜서 먹을지 아니면 티본스테이크를 먹을지 고민했답니다ㅠㅠ 샘플러로 먹으면 조금씩 뉴욕스트립, 안심, 립아이를 비교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결국 샘플러로 주문했습니다! 혹시 모잘라서 추가주문하거나 아니면 나중에 다시 방문했을때 맛있던 걸로 시키면 되니까 첫 방문에는 샘플러로 선택하길 잘한 거 같아요 ㅎㅎ 일단 스테이크 맛은 세가지 종류 모두 부드럽고 연하고 육즙이 살아있었는데, 제 기준에는 뉴욕스트립이 가장 맛있었어요_!

 

 

스테이크만 먹기에는 함께 마실 음료가 필요해서 와인도 추천받아서 잔으로 주문했어요:)

 

차돌라이스 그라탕은 의외로 성공한(?) 메뉴였어요. 큰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만 먹으면 너무 느끼해지는데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부처스컷 정보 ::


- 예약문의 : 02- 3466-1915

-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 (지하에 위치함)

- 시간: 토요일 11:30 - 22:00 / 일요일 11:30 - 21:00 /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 강남역 근처 SG 다인힐이 운영하는 정통 미국식 스테이크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