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잠실 벨라스가든 (꽃게로제파스타가 맛있는 연말 분위기 맛집)

by Hannij 2019. 12. 10.
반응형

잠실 벨라스가든 :: 잠실 분위기 맛집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오늘은 연말 분위기 뿜뿜하던 잠실 벨라스가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인데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 쯤 가볼만한 맛집이었어요.

 

가장 유명한 메뉴는 꽃게 로제 파스타인데, 꽃게살이 나름 많이 들어있고 알도 많이 주셔서 소스까지 다 비울정도로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해도 꽃게 로제 파스타는 꼭 시킬거에요ㅠㅠ

 

 

 

인테리어 & 분위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연말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화려한 조명과 트리 장식이 인상적이었어요. 와인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은데 분위기 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좌석도 너무 편한 소파 좌석이고 층고가 높아서 공간이 넓어보여서 좋았어요! 

분위기 내러갈 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제가 주문했던 건 새우 과카몰리 오픈 샌드위치 (17.0) & 꽃게 로제 파스타 M (22.0) 이었어요!

보통 샌드위치 한 종류 & 파스타 이렇게 주문하시면 둘이서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에는 브런치 즐기러 와봐야겠어요. 수플레 오믈렛이나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로제 파스타는 되게 고소하고 크리미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게살과 알이랑 함께 소스에 듬뿍해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새우 과카몰리 샌드위치는 먹는건 불편했지만 그래도 건강식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솔직히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 

 

 

총 정리 :: 잠실 벨라스 가든이 예쁜 인테리어와 게살로제 파스타로 유명해서 그동안 가보고 싶었는데, 막상 가보니 분위기 좋고 파스타 맛있는 한번 쯤 가볼만한 맛집이었습니다! 잠실 근처이신 분들은 한번 쯤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물병도 고급진 유리병인데 인테리어 &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게 보일정도에요 ㅎㅎ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