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강남역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 I HAVE A DREAM 딸기피자, 신선로 파스타 맛집, 강남역 소개팅장소 추천

by Hannij 2019. 11. 9.
반응형

강남역 소개팅 장소 추천:: 아이해브어드림 I HAVE A DREAM

BEST 메뉴:: 달콤한 딸기 피자와 고소한 크림이 가득한 크리미한 신선로 파스타

 

 

@아이해브어드림

 

 

2TV 생생정보 501회, 2TV 아침 128회, 생생정보통 1012회, 굿모닝대한민국 463회, VJ특공대 605회와 더불어 무려 CNN에도 소개된 강남역 맛집 분위기 좋은 명소로 테이스트 로드나 식신로드 등 유명한 TV 프로그램에서도 방영한 아이해브어 드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5~6년전에도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딸기피자가 먹고싶어서 검색해 보던 중 아직도 아이해브어 드림이 운영중이길래 재방문해봤습니다. 예전부터 엄청 유명했는데 여전히 강남역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근처에 소개팅 하는 것 같은 커플만 3~4 커플이 보여서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 유명한 것 같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디자인이나 인테리어가 세련되서 소개팅장소로 많이 사랑 받는 것 같습니당!

 

 

대표메뉴: 딸기피자 (19,000원) & 신선로 파스타 (23,000원)

 

 

운영시간: 

-평일: 17:00 - 02:00

- 토요일: 12:00 - 02: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 일요일 12:00 - 24: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실 7 KG Tower 지하1층 

(강남역 12번 출구 185m)

 

** 테마: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기념일 & 프로포즈 레스토랑 

데이트 레스토랑

소개팅 장소 추천 

공연

와인과 맛있는 안주

 

 

 

 

레스토랑 자체가 엄청 넓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_+

위에 꽃장식도 있고 뒤쪽에는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도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평일저녁에 다녀왔는데, 좌석이 꽉차진 않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

만약에 중요한 날 방문하신다면 좋은 자리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해브어드림 딸기피자

 

 

두근두근 기다리던 딸기 피자가 나왔습니다:) 딸기 피자라니 이색적으로 느껴지는데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는 맛이에요. 토핑은 치즈와 절인 블루베리와 딸기가 올려져 있는데  상상 가능한 맛인데 직접 먹어보면 상상 이상으로 맛있는게 특징이에요+_+ ㅎㅎ

 

달달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에는 딱 맞을 거에요! 근데 혹시 피자는 짭잘한 맛으로 먹는거지 하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수도 있어요ㅠㅠ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맛이에요. 

 

 

@아이해브어드림 신선로파스타

 

짜잔 짭잘하고 고소한 맛의 극치인 신선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크림이 정말 듬뿍 담겨있는데 고소하고 짭잘하고 맛있더라고요. 안에 새우와 오징어 등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이것도 완전 제 스타일 이었어요. 

 

(**신선로: 쇠로 된 화통이 달린 냄비에 불을 지펴 끓이면서 먹는 가장 호화로운 탕의 일종이다. 일명 열구자탕 '먹으며 즐거움을 주는 탕', '입에 맛있는 탕'이라는 뜻이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그릇이 아니라 신선로에 이렇게 담겨져 나오니까 비쥬얼로 한번 마음을 뺏기고 먹으면 고소한 맛에 한번더 마음을 뺏기게 됩니다. ㅎㅎ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본 아이해브어드림은 여전히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분위기낼때 한번 더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강남역에 분위기 좋은 맛집 혹은 소개팅 장소 찾고 계시다면 아이해브어드림은 어떠신가용?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