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을지로 분위기 맛집 :: 유에서유 ((스테이크 /딱새우살 파스타/문어로제 리조또)) @을지로 3가역 1번출구

by Hannij 2020. 1. 20.
반응형

을지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 유에서유

파스타 & 스테이크 맛집 

 

 

을지로가 요즘 힙지로로 감각적인 카페 & 레스토랑으로 많은 사랑으로 받고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맛있는 파스타 & 스테이크 맛집을 찾아서 공유하려고합니당 :)

 

역시 힙지로 맛집답게 곳곳에 감감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데이트 장소 & 소개팅 장소 찾으신다면 을지로 3가역 근처에 있는 '유에서유' 추천합니다.

 

 

 

 

여심저격하는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해서 포토존도 많답니당!

사장님의 감각적인 손길이 돋보였어요!

내부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은은한 조명이고, 특히하게 음식 주문도 기계로 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당

 

저희는 세명이서 채끝 스테이크 + 문어 로제 리조또 + 제주 딱새우살과 바지락살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세가지 메뉴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저는 그중에서도 문어 로제 리조또가 가장 맛있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에 쫀득쫀득한 문어가 많이 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워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드시고 싶다면 주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당! 옆에 단호박 소스와 같이 곁들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사실 제 입맛에는 그 소스보단 위에 올려진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아스파라거스 + 가지 + 감자 가니쉬와 같이 나오는데 맛있었습니다.

 

제주 딱새우살과 바지락살 파스타는 제가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새우살이 은근히 많아서 면이랑 먹으면 간이 딱 맞았습니다! 로제리조또 + 오일파스타 + 스테이크 조합이 딱 맞았어요:)

 

 

무엇보다 늦은 점심에 방문했는데, 주말이라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밝은 햇살이 잘 들어오는 채광좋은 곳이라서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가격대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 & 친구들 모임 장소로 딱입니다:)

을지로 3가역에서 가까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찾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용,,!

특별한 날 방문하시는 분들은 방문전에 사전예약 하고 방문해보세용!

 

- 위치: 을지로 3가역 1번 출구 93m

- 운영시간: 평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 토요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없음)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