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을지로 분위기 좋은 와인바 :: 취향로3가 (힙지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와인바)

by Hannij 2020. 1. 18.
반응형

힙지로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 취향로 3가

 

 

혹시 데이트 장소 고민이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요즘 힙지로로 많은 감성 카페 & 펍등이 생긴 을지로역에 분위기 좋은 와인바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친구 생일겸해서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여심저격하는 인테리어와 반짝반짝하는 조명까지ㅠㅠ 역시 힙지로 인기있는 와인바다웠어요! 고민중이신 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분위기 맛집입니다.

 

 

(C) 2020.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사실 위치는 찾기가 쫌 어려웠는데, 골목골목 가다보며 여기가 맞나 싶은곳에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입구부터 분위기 뿜뿜하는 거울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ㅎ

 

 

 

취향로 3가는 2개의 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층, 3층) 단체테이블(4~5인석)은 대략 4개정도였던거 같고 2인용으로 3개정도?해서 테이블 숫자가 많지는 않았어요! 내부도 상당히 협소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곳곳에 예쁘게 꾸며져있고.. 분위기는 최고였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그래도 보통 와인바 가는 시간대보다 약간 이른 6시에 가서 그런지 단체테이블이 있어서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근데 한 7시 이후로는 웨이팅이 많아지는거 같아서ㅠㅠ 방문전에 미리 전화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희도 걱정되서 방문전에 전화해서 확인하고 갔었어요. 

 

 

 

한 쪽에는 이렇게 그림도 있었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여심저격할만한 분위기의 와인바 찾으신다면 무조건 여기로 추천합니다!!

사장님 세 분 다 여성분들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인테리어가 섬세하고 너무 예뻤어요.

데이트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 혹은 친구들이랑 갈만한 좋은 곳 찾으시는 분들 꼭 가보세용 ㅎㅎ

 

 

**메뉴판**

                             

01234
@취향로3가 메뉴판

위에 슬라이드는 취향로 3가 전체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일단 감바스 알 아히요 (11,000원) / 크림치즈 딥과 크래커, 라즈베리 (7,500원)을 안주로 먹고 주류는 짐빔(하이볼) 8,000원 과 폴드 코스트 로제 (9,000원/glass)로 주문했답니다.

 

 

 

짐빔은 익숙한 하이볼 맛이었고 폴드 코스트 로제는 생각했던 달달한 맛이라기보단 조금 쓴맛이었어요ㅠㅠ

그리고 감바스는 진짜... 완전 맛있어요! 아쉬운점은 면도 추가해서 먹을껄 추가를 안했는데 먹고 나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감바스 + 면추가 해서 먹으려고요!

 

 

크래커는 딥핑소스가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 요거트(?) + 라즈베리 섞인 맛이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소스라서..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와인 안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친구 생일이라서 케이크에 촛불 붙여도 되는지 여쭤봤는데, 촛불 부는 것도 가능하고 먹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물론 쓰레기가 생기면 개인적으로 치워야 합니당) 덕분에 이렇게 멋진 분위기에서 친구 생일파티도 해줄 수 있었습니다ㅠㅠ 분위기 대박 취향저격이에요! 저희는 배불러서 케이크는 먹지는 않고 촛불붙이고 바로 넣었어요ㅎㅎ

 

 

이렇게 깨알같이 와인병에도 꼬마전구를 켜놔서 반짝반짝 예쁘게 해놨습니다ㅠㅠ

참고로 여자화장실은 3층에 있고 남자화장실은 2층 밖에 있어요! 

 

 


 

위치: 을지로3가역 9번출구 119m 

운영시간: 주말 16:00 - 24:00 & 평일 17: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