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샤로수길 카페 추천 :: 시트론 오피스 (서울대 입구역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카페/여심저격 인스타 감성카페)

by Hannij 2019. 9. 24.
반응형

#샤로수길 카페 추천 (서울대 입구역) :: 시트론 오피스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인스타 감성카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사진찍기 좋은 카페

#여심저격 비쥬얼 갑 디저트가 많은 카페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인스타그램에서 샤로수길 카페로 엄청 유명한 시트론오피스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사진대로 비쥬얼부터 남다른 카페였어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쓰시는지 카페 내부가 정말 예쁘고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한눈에 반했답니다. 위치는 서울대 입구역에 요즘 샤로수길로 핫한 곳에 있습니다. 새우당 맞은편이고, 오늘 와인한잔과 같은 건물에 있어요. 

 

 

사진찍기 좋은 분위기 맛집답게 주로 여성분들이나 데이트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상업적인 사진촬영은 금지되어 있지만, 개인소장용이나 친구와 함께 셀카찍기 좋은 카페라서 여성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2:00 - 23:00 (토요일 13:00 - 22:00) 

***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 에이드류 6,500원 / 애프터눈티셋트 32,000원

대표메뉴: 아이스크림 (투머치베리/ 그린티 바나나) 7,000원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역시 디저트 맛집답게 주문하는 곳에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컵케이크, 크럼블, 휘낭시에?등등)이 놓여져있습니다. 너무 예쁜 비쥬얼이라서 다 먹어보고 싶지만, 저는 베리크럼블(7.0)을 주문했어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는지 비쥬얼이 압도적이었어요.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크럼블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집 같아요. ㅎㅎ 베리크럼블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로 도전해봐야겠어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저기 보이는 아이스크림(투머치베리 7.0)는 비쥬얼만큼 맛있었어요. 딸기 아이스크림에다가 여러가지 과일이랑 과자가 들어있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