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잠실 젤라또 맛집) 이탈리아 3대 젤라또 지파시 (G.FASSI) 롯데월드몰점 오픈

by Hannij 2019. 12. 15.
반응형

잠실 젤라또 맛집

:: 지파시 (G.FASSI)

-이탈리아 정통 3대 젤라또 맛집

- 위치: 롯데월드몰 지하 1층 (Seoul sky 맞은편)

 

 

@G.FASSI

 

 

지파시(G.FASSI)라는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는 1980년부터 이어져온 정통있는 젤라또 맛집입니다:)

잠깐 히스토리를 살펴보면 1880년 궁정 요리사였던 Giacomo는 궁정에서 계속 일하려면 콧수염을 자르라는 요구에 왕실을 나와 젤라또와 맥주를 판매하는 점포를 오픈했는데 이게 지파시의 첫 시작이라고 합니당!

 

 

이탈리아에서도 3대 정통젤라또 맛집으로 유명한데 이번에 롯데월드몰 잠실에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젤라또를 엄청 좋아해서 엄청 기대했었어요:)

 

 

 

 

 

가장 유명한 맛은 저기 가운데 쯤에 있는 리조(쌀)맛인데요! 달콤한 맛에 쌀알이 씹혀서 식감이 좋은 맛이라고해요! 저와 같이 방문한 친구는 리조네로(흑미)를 시켜서 한입 먹어봤는데 진짜 쫀득쫀득하고 쌀알이 씹혀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요거트와 프라골라(딸기) 맛을 주문했습니당. 프라골라는 비타민 가득한 딸기를 그대로 갈은 달콤하고 새콤하면서 싱싱한 맛이었어요. 요거트도 일반 요거트보다 쫀득쫀득함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사실 처음에 방문하고 한번 더 방문했었는데 그땐 망고+요거트+피스타치오를 먹었었는데 이 조합도 괜찮은 거 같아용!

 

 


그리고 지파시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위에 생크림을 올려줄지 물어보시는데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에 생크림? 하고 의문이였지만 일단 올려달라고 했는데 ㅎㅎ 뭔가 색달랐어요! 위에 웨이퍼스틱도 올라가서 과자도 같이 먹을 수 있답니당!

 

 

 

 

매장은 생각보다 되게 작은데 그래도 간단하게 먹고 갈수 있게 4인용 테이블 4개 정도랑 BAR테이블 6좌석 정도 있어요!ㅎㅎ

바 테이블은 밖에 사람들이 지나다니는걸 볼 수 있어서.. 가끔 먹다가 눈 마주칠거 같아요 ㅎㅎ

 

 

달달하고 꾸덕한 이탈리아 젤라또 찾으시는 분들 잠실 롯데월드몰로 방문해보세용! ㅎㅎ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몰 Seoul sky 전망대 맞은편 이에요 ! (지하 1층인데 왕관 지나쳐서 쭉 오면 바로 보일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