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카페]

성수 카페추천 :: 카페 온화 (폭신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

Hannij 2019. 12. 16. 11:48

# 성수역 카페 추천 :: 카페온화

달달하고 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카페온화

 

체인점으로 이미 유명한 카페온화에 다녀왔습니다:)

성수역 근처에 있는 카페온화 성수점에 다녀왔는데요! 마블 & 골드의 세련된 디자인이라서 마치 호텔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었어요. 이미 성수 카페로 핫한 곳이라고 했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정말 사람도 많고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입구부터 웅장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그리고 살짝보이는데, 오픈바 주방형식이라서 수플레 팬케이크 만드는 과정도 보실 수 있어용

 

 

 

 

온화 메뉴 / 가격


 

온화는 역시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수플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플레인/ 딸기 / 발로나 초코/ 고구마 벌집 수플레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답니다.

저는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19.0)를 먹었는데, 가격대가 다른 수플레 팬케이크 카페에 비해서 높은편이에요!

 

 

커피는 핸드드립 온(溫)5.9을 주문했어요!

온 은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쓴맛이 높은 밸런스 커피라고 해요. 정말 마셨을때 쌉싸름한 맛이 나요. ㅎㅎ

 

 

 

 

 

카페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이렇게 베이색 톤의 쇼파 의자가 놓여져 있는데 카페내부가 엄청 크고 좌석도 많은 편이에요!

좌석간 거리도 넓어서 친구들과 대화하기도 편했어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이렇게 한쪽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해놨더라고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고, 메뉴가 준비되면 직원분들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따듯한 핸드드립 커피 한잔과 달달하고 폭신한 수플레 케이크를 먹으니까ㅠㅠ 정말 순식간에 다먹어버렸어요! 팬케이크가 폭신하고 촉촉하면서 약간 계란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위에 가루도 뿌려주는데 저 가루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성수 온화, 가격대는 다른 일반 카페에 비해서 높지만 한번 쯤 가볼만한 카페였어요:)

달달한 수플레팬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ㅎㅎ

성수역 4번출구에서 엄청 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