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강화 나들이 :: 마호가니 커피 강화 방문기 (도레도레 옆 정원있고 넓은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

by Hannij 2019. 9. 14.
반응형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넓은 정원있는 카페

#마호가니 커피 강화(도레도레 옆) 
정원이 넓은 분위기 좋은 강화 카페

 

@마호가니 커피 강화

 

 

오늘은 오랜만에 강화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우중충해서 아쉽긴 했지만 새우를 많이 먹고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결국 도레도레로 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막상가니까 사람이 너무 많고 이번에는 다른카페로 가보고 싶어서 바로 아래에 있는 마호가니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도레도레나 마호가니커피나 서울에서도 잠실이나 여의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브랜드라서 당연히 서울에서 시작한 한국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도레도레의 시작이 강화였어요! 도레도레 사장님이 강화에서 처음 시작했는데, 성공적이어서 도레 컴퍼니를 만들고 거기서 도레도레는 케이크 전문점 그리고 마호가니커피는 커피전문점으로 키운거였어요,, 정말 대단해요..!

 

기사를 찾아보니까 도레도레 창업자가 도시공학을 전공해서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공간에 대해서 연구를 하면서 시작했다고 하는데 역시 공간이 예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법하게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특히 제가 통유리를 좋아하는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자연채광이 많이 들어와서 사진찍기도 좋고 화사한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도레도레랑 마호가니랑 바로 옆에 있어서 일단 가셔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셔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도레도레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를 마호가니커피에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한 가지 큰 차이점은 마호가니커피는 노키즈존이라서ㅠㅠ 어린이 동반고객은 도레도레로 방문하셔야 될 것 같아요.

 

 

 

 

 

마호가니커피 정원 이미지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이렇게 넓은 정원을 따라가다 보면, 도레도레와 마호가니 커피가 나오는데 하얀색 건물로 가면 도레도레 그리고 약간 우드톤?의 나무색 마호가니 커피라고 써져있는 건물은 당연 마호가니입니다:)

정원부터 남다른 스케일이었어요.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고 가족끼리 산책도 많이하시는 것 같았어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날씨가 우중충해서 별로 안예쁘게 나와서 아쉽지만 ㅠㅠ 실제로 보면 더 멋지고 규모도 컸어요. 그리고 저렇게 하얀색 개인 테이블?이 있어서 대규모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날씨가 맑았으면 저도 저기서 놀고 싶었는데 너무 습해서 바로 시원한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마호가니커피 메뉴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마호가니 커피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대는 일반 카페에 비해서 높은 편이었어요. 저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신메뉴로 흑당크림 콜드브루를 먹었습니다.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냥 원래 먹으려던 초코크림 콜드브루를 먹을걸 후회했답니다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초코크림으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언니는 솔트캐러멜 마끼야또 먹었는데 그것도 별로... 그냥 아메리카노가 제일 무난했어요.,,

 

 

@흑당크림 콜드브루

 

제가 커피 마실 때 산미있는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산미가 너무 많이 느껴져서ㅠㅠ 제 입맛에 별로 안맞았나봐요. 아마 산미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거 같아요. 커피 원두가 약간 산미가 있는 원두인 것 같아요. 흑당크림이라고해서 와 신기하다하고 주문했는데 실패한 느낌..그래도 카페는 공간도 넓고 쉬다가 가기 좋았어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카페 규모가 큰 만큼 내부에 테이블이 엄청 많은 건 아니고 테이블 자체가 엄청 컸어요. 어떤 테이블에는 하나에 거의 8~10인 대규모 인원이 앉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놨더라고요. 카페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은 단체석 위주로 되어 있고 2층에는 2~4인이 앉을 만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대규모 가족분들 명절 맞이해서 나들이 가시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6월에 방문하면 예쁜 데이지 꽃이 반겨주는데 제가 갔을때는 이미 시든상태라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른분들 블로그보면 엄청 예쁘던데.. 예쁜 사진을 못찍어 보여드려서 너무 아쉬워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6월에 가시는 걸 강력추천합니다. 참고로 마호가니 강화로 검색하시면 많이 검색결과가 별로 없던데 혹시 네비게이션에 나오지 않으면 그냥 도레도레 강화라고 검색해서 방문하셔도 무방합니다. 주차장도 함께 쓰고 같이 운영하는거라서 도레도레로 오셔도 마호가니로 갈 수 있고 마호가니로 오셔도 바로 옆 도레도레를 가실 수 있답니다..,, 

 

 

마호가니 강화 (도레도레 강화 바로 옆)

#사진찍기 좋은 정원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대규모 카페

#맛있는 케이크와 산미높은 커피가 함께 있는 카페

 

 

참고로 운영시간은 안나와 있던데ㅠㅠ  혹시 연휴기간에 방문하시면 마호가니 강화 (032-937-1415)로 유선문의 해보고 가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저는 추석다음날 방문했는데 운영중이었어요! 보통 명절기간에도 운영하는 것 같긴한데 혹시라도 너무 늦은 시간이나 애매한 시간이라면 확인해보시고 헛걸음 하시지 않길 바래요!

 

 

Hanni j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1nnij_s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