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망원동 카페추천: 어쉬룸 ush room (프렌치토스트 맛집 /모던한 분위기의 독특한 망원동 카페)

by Hannij 2019. 9. 15.
반응형

망원동 카페추천 :: 어쉬룸 (ush room)

#모던한 분위기의 망원동 프렌치토스트 맛집

#곡선의 미(美)를 살린 감각적인 카페

#독특한 질감의 포근한 느낌을 주는 개성적인카페

#별다섯개 ★★★★

 

 

 

(C)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망원동에는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카페나 식당이 많아서 친구들과 만날 때 자주 방문하는데요! 이번에도 정말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사실 망원동 최애 프렌치토스트 맛집은 '키오스크'인데 마침 일요일 휴무라서 급히 다른 카페를 찾았는데 예상외로 대만족이었습니다. 키오스크는 약간 차분한 비쥬얼인데 여기는 비쥬얼부터 화려하고 아이스크림과 위에 올려있는 구운 체다치즈까지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습니다.

 

 

 

 

어쉬룸 메뉴


어쉬룸(ush room)메뉴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프렌치토스트(10.0)와  Fruits Ade, 아메리카노, 대표메뉴인 USH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과일에이드는 계절마다 종류가 바뀌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절인 천도복숭아로 에이드를 만들어주셨어요. 비쥬얼부터 대박인게 천도복숭아, 청포도, 사과와 같은 과일이 통째로 위에 있어서 정말 상큼한 에이드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단건 싫어하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상큼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다음에도 아마 저는 과일에이드로 주문할 것 같아요.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메뉴 & 금액

-프렌치토스트: 10.0

-과일에이드: 6.0

-USH 라떼: 6.5

-아메리카노: 4.0

 

 

 

 

 

메뉴 이미지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여기 컵과 접시들이 화이트 무광 세라믹으로만 사용하는데 완전 분위기 있고 사진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왔어요. 딱 요즘 인스타 감성에 맞는 카페같아요. 많은 분들이 와서 사진찍고 놀다가 가시더라고요!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사진처럼 과일이 정말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포크로 골라 먹었습니다. ㅎㅎ 

과일에이드와 프렌치토스트는 정말 꿀조합이에요ㅠㅠ 

 

 

 

 

 

 

인테리어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인테리어는 대부분 직선보다 곡선을 사용해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의자가 편한듯 하면서 불편한 느낌이에요 ㅎㅎ 신기하게 바닥부터 벽면, 천장까지도 베이지색 톤의 스웨이드 재질로 모두 꾸며놓아서 되게 신기했어요. 테이블은 2~3인용 테이블4개 정도 그리고 단체석 1테이블 이렇게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진 않지만 공간이 넓은 편이었어요. 신기하게 주문하는 공간 & 커피 만드는 공간이 일반 고객테이블과 유리창?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독립적인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음료나 디저트부터 카페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고 꼼꼼한 사장님의 손길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참고로 유명한 카페 방문하면 되게 딱딱하게 불친절하다고 느껴질 때도 있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료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음료와 디저트는 준비되면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아무래도 프렌치토스트는 직접 굽다보니 시간이 약간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사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게, 정말 맛있고 좋았던 함께 공유하고 싶은 공간은 더욱 애정넘치게 ㅎㅎ 편파적인 글을 쓰게되는데 여기도 그런 공간 중 하나였어요! 조용하고 독특한 카페 찾으신다면 망원 어쉬룸 추천합니다:)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와 함께 달달한 시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위치: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56-1, 1층

- 마포구청역 5번 출구에서 547m

- 운영시간: 매일 12:00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망원동 카페 추천 #망원동 인스타감성 카페추천 #망원 핫플 # 망원 독특한 카페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