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양갈비가 생각날땐 라무진 :: 굴포천역점(부평점)

Hannij 2020. 1. 30. 13:46
고급 양갈비 맛집 :: 라무진

굴포천역점 (부평)

 

오늘은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양갈비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여러군데를 가도 맛있지 않으면 포스팅하기 꺼려지는데, 여기는 찐맛집이라ㅠㅠ 꼭 알려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저는 여의도점과 굴포천역점 2군데 가봤는데 역시 체인이라 둘다 양고기 맛 & 질 모두 최상이었어요!

양고기는 잘못 먹으면 특유의 냄새가 나서 맛이없는데, 여기는 정말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1. 테이블 자리 & 구조

:: 라무진은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줘서 그런지 테이블이 모두 ㄷ자형으로 큰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bar좌석이라서 여러명이 3명이상 방문하실 때는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ㅠㅠ 근데 각 체인마다 4인이상 방문하시는 단체 손님을 위한 단체좌석도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단체로 모임때문에 방문하신다면 방문하시기전에 한번 자리 확인해보시고 가는걸 추천합니당! 직원분들이 바로 앞에서 싱싱한 고기를 바로바로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게 (끊기지 않고 ㅎㅎ) 먹을 수 있었어요!

 

2. 장점 - 다양한 가니쉬 

라무진의 장점은 양갈비와 함께 다양한 야채를 곁들여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파, 양파, 마늘, 방울토마토, 버섯 그리고 마지막엔 숙주까지 다양한 가니쉬를 계속 구워주시고 먹을때마다 부족한 것은 없는지 더 필요한건 없는지 친절하게 여쭤봐주세요! 더 추가해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추가해주세요! 양갈비만 먹으면 약간 느끼해질수 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가니쉬와 같이 먹으니까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3. 라무진 특제소스

저기 간장처럼 보이는 소스가 일반소스랑 달리 달콤+짭짤하면서 매콤한 맛이라서 양갈비 찍어먹으면 환상이에요! 취향에 따라서 청양고추를 추가할 수 있게 준비해주시는데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양갈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에요:)

 

 

4. 라무진 마늘밥

:: 라무진에는 그냥 공깃밥이 아니라 '마늘밥'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게 또 하나의 별미랍니당! 마늘이랑 볶아서 만든 거 같은데 사실 간은 안되어 있어서 약간 심심한데 고기랑 같이 먹거나 아니면 김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최고에요ㅠㅠ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마늘밥까지 함께 드셔보세용! 

 


라무진 메뉴판 * 추천메뉴

라무진 메뉴판입니다:) 

저는 징기스칸 프렌치랙(27.0) & 징기스칸 양갈비(27.0) & 징기스칸 양고기(25.0) 다 먹어봤는데 제 결론은 징기스칸 프렌치랙이 최고였어요ㅠㅠ 당일 한정량 판매하고 있어서 늦게 가시는 분들은 판매 완료되었을 수도 있어요! 풍부한 육즙이 가득하고 엄청 연하고 부드러워요,, 이게 가장 인기 메뉴인거 같아요! 저는 처음 방문했을때는 프렌치랙 & 양고기 , 두번째는 프렌치랙 & 양갈비 이렇게 먹었는데 그냥 다음에 갈때는 프렌치랙으로만 2인 시킬 거 같아요! 근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프렌치랙이랑 다른 원하시는 거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라무진은 프리미엄 냉장 양고기만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가 딱보기에도 신선해보이고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었어요! 냄새도 나지 않아서 양고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먹어보면 반하실 수도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