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방이동 맛집 ::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맛집 깍둑연탄구이 (★★★★★)

by Hannij 2019. 9. 7.
반응형

방이동 찐 맛집 :: 깍둑연탄구이 

#소고기 맛집

#입에서 살살녹는 깍둑소고기 

# 1000000만번 가도 안 질릴 맛.

 

 

깍둑연탄구이.jpg

 

오늘은 방이동에서 제가 진짜로 인정하는 맛집 '깍둑연탄구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저도 방문 전부터 엄청 기대를 했는데 진짜진짜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방이동에 이렇게 맛있는 집이 있었다니ㅠㅠ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깍둑연탄구이 (육집 가득 풍미 가득 입에서 살살녹는 큐브형 소고기)


- 영업시간: 매일 17:0 -01:00

- 연락처: 02-422-9992

- 위치: 방이동 먹자곡몰 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22- 16)

- 금액대 : 세트메뉴 50,000(깍둑꽃살 + 소고기 라면) ~ 70,000정도

 

 

 

 

 

사실 고기라면 모든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는 정말 가성비 맛집이었어요. 소고기 품질에 비해서 가격은 적당한 편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사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많이 모르시는 것 같지만 ㅠㅠ 나중에는 대기 시간 더 늘어날 것 같은 예감이듭니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서 밥이랑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아요:) 

 

 

 

 

 

 

소고기 라면까지 나오는 세트메뉴로 먹었는데, 라면까지 개운하게 딱 먹으니까 2인이서 먹기 좋았어요 ㅎㅎ

벌써부터 또 가고싶어지네요ㅠㅠ 방이동 근처이신 분들 진짜 꼭 가보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포스팅에서 이렇게 극찬 한 적 별로 없는 거 같은데 여긴 진짜 알려주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육즙도 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별다섯개 만점 ㅠㅠ

아! 그리고 여자사장님?이 되게 젊으신데 엄청 친절하셨어요. 보니까 벌써 사장님 찾는 단골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방문 전에 블로그에서 후기 봤을 때도 사장님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다고 했는데, 진짜였어요....bb 제가 앞으로도 많이 방문할게요.. 변치않고 방이동에서 맛집으로 장사해주세요,,

 

ღღღ제 예감으로는 앞으로도 더 방이동에서 더 핫한 고깃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ღღ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