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망원동 스테이크 맛집 :: 베란다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 파스타 맛집/ 테라스 좌석 보유)

Hannij 2019. 10. 27. 20: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 맛집 베란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엄청 맛있었던 것에 비해서 은근히 망원동 맛집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서 제가 자세하게 소개해드려고 합니댱:)

 

 

 

베란다 (VERANDA) 

- 위치: 서울시 성산동 253-5 2층 ***망원 우체국 인근

- 영업시간: 11:30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연락처: 02 333 0250

 

 

 

망원역 1번 출구에서 쭉 걸어내려오다 보면 이렇게 아이보리 톤의 세련된 벽을 가진 건물이 보이는데 여기가 바로 베란다입니당! 2층에 있어서 쉽게 지나칠 수도 있는데 너무 예쁘고 아늑한 곳이었어요!

 

저는 아직 날씨가 선선해서 테라스 자리에 앉았는데 햇빛도 들어오고 정말 분위기가 좋았답니다:0 인테리어가 식물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것 같아요.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부터 마음에 쏙 들었던 레스토랑이에요:)

 

 

 

 

메뉴: 프렌치 스테이크 (28,000원) & 라구 토마토 파스타 (15,000원)

가격대는 비싸진 않은 편이라서 스테이크 & 파스타 드시고 싶은날에는 종종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가 먼저 나오고, 식전빵이 준비되는데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1000개 먹고 싶었어요,, 근데 워낙 리필하는 분들이 많으신지 식전빵도 리필하면 추가요금(2,000원) 발생해요! 참고하세용 ㅎㅎ 근데 추가요금 지불 할 만큼 맛있었습니당

 

 

@베란다 스테이크

 

두둥탁~! 베란다 스테이크 비쥬얼 보세용,, 너무 영롱 그자체!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가성비 대박이라고 느껴졌어요! 스테이크 전문점과 비교해도 맛있을만큼 대만족이었답니다. 밑에 크림 소스도 엄청 부드럽고 매쉬드 포테이토와 고기와 같이 먹으면 환상조합이었답니다. 스테이크 드시러 가시는분들 적극 권장합니다.

 

 

@토마토 라구 파스타

 

토마토 라구 파스타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간이 짜긴 한데 맛있고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잘 맞았어요:) 베란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가보려고요. 심지어 피클도 그냥피클이 아니라 직접 담근것처럼 너무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대만족+_+

 

망원동에는 주로 가정식이나 간단한 음식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스테이크가 맛있는 레스토랑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망원동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검색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베란다의 맛집 태그::

#소고기 #테라스 # 프렌티 #뇨끼 #와규 # 버섯 #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 # 파스타 #레스토랑 #디저트 #아스파라거스 #프랑스 #자몽에이드 #까르보나라 # 프렌치 레스토랑

 

 


 

 

+++ 프렌치 토스트 맛집 (키오스크)

후식으로는 지난 포스팅에도 있지만 역시나 망원 프렌치 토스트 맛집 '키오스크'에 다녀왔습니다:)

키오스크는 정말 5번정도 넘게 가본 제 최애 프렌치 토스트집이에요ㅠㅠ

 

역시나 이번에도 저는 절인딸기 프렌치 토스트를 먹었는데 지금 여러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랍니다.

2019/07/04 - [Recommendation/[맛집]] - 망원동 맛집) 베를린키친 (퓨전정식) & 카페 키오스크 (토스트가 유명한 카페)

 

 

 

모두 망원동에서 즐거운 나들이 하세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