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신도림 맛집 : 문어부인 삼교비 (신도림역 삼겹살 맛집추천)

by Hannij 2019. 7. 30.
반응형

신도림 삼겹살 맛집: 문어부인 삼교비

#실패하지 않는 삼겹살 맛집 #문어까지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

#신도림 회식장소 #신도림 삽겹살 맛집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문어부인 삼교비를 소개 합니다:)

회식이나 단체 모임으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삼겹살 맛집이랍니다.

체인으로 유명한 삼겹살집인데 신도림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두툼한 삼겹살과 함께 문어버터구이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삼겹살 뿐만아니라 문어버터구이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위치


- 운영시간: 매일 10:30am - 12:00am (일요일: 12:00 - 12:00)

- 연락처(단체예약문의): 02 - 3439-7892

-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 1차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 2층 228호

 

 

 

 

 

메뉴 & 금액


- 문어부인삼교비 문삼SET

(삼겹살 2/4인분+문어버터철판구이+ 된장국밥+묵사발+양념갈치속젓+계란찜 무한리필

 문삼 2인 : 33,900원

 문삼 4인 : 54,900원

- 문어부인삼교비 문꽃SET

 문꽃 2인 : 42,900원

 문꽃 4인 : 72,900원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대부분 문삼SET로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문꽃은 와규꽃살이 나오는데 문꽃도 맛있어보였어요+_+

기본적으로 메뉴는 빨리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가게 회전율도 빨라서 은근히 사람이 많긴해도 오래기다리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기본 반찬으로 고기와 먹기 좋은 맛있는 야채들이 나오고 저기 가운데에 대망의 문어버터구이가 나온답니다:)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문어버터구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계속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근데 한 가지 미리 참고사항은 나중에 삼겹살이 나오고 나서는 문어를 거의 안먹게 되서 삼겹살 나오기 전에 미리미리 문어 많이 드시는게 좋아요. 저희도 나중에 문어는 반이나 남겨서 아쉬웠어요ㅠㅠ 밥은 별도로 추가주문해야되니까 밥도 꼭 같이 주문해서 드세요. :)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대망의 삼겹살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옆에는 치즈계란말이와 콩나물,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됩니다.

고기는 직접 구우면되고 저기 불판이 콩나물과 김치있는 곳으로 기름이 빠지는 구조라서 기름에 구운 김치와 콩나물과 맛있게 드시면되용:) 옆에 치즈 계란말이도 엄청 맛있는데, 다시 리필할땐, 치즈 계란말이가 아니라 그냥 계란말이로 제공되용 ㅠㅠ

 

 

2번정도 방문했는데 그때마다 사람도 많고 시끌벅적하고 고기도 너무 맛있어서 애정하는 삼겹살집이랍니다:)

삼겹살 땡기시는 날에는 문어부인삼교비 강추합니당. 아마 체인이라서 다른지점도 많던데 아마 다른체인도 기본적으로 다 맛있을것 같아용. 아 그리고 삼교비라는 뜻은 삼겹살의 신조어라고 하네용.... 삼교빙... 귀엽게 부르는 뜻이라는데 ㅎㅎ 신기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