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mmendation/[맛집]

아웃백 메뉴추천 :: 통신사할인 / 부메랑(멤버십) 카드 혜택

아웃백 Outback steakhouse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회원가입이나, 포인트 적립등을 귀찮아서 거의 안하는편인데, 그동안 아웃백을 이용해도 아직까지 멤버십 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이제서야 ㅎㅎ 가입하고 간단히 혜택과 메뉴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메뉴추천


 

아웃백에 가면 보통 많이 주문하시는 게 세트메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역시 아웃백가면 방문 당월에 새로 나온 신메뉴 포함 세트 주문하는 걸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아웃백은 특히 메뉴도 워낙 다양하고 뭔가 선택할 게 많다고 느껴져서 최대한 간단히 그리고 에이드나, 수프 등등 다 포함된 것을 선호합니다:) 2019.8월 기준으로 제가 방문했을 때는 블락 라벨 셰프 에디션 세트메뉴가 있어서 커플세트(2인용)으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기대이상으로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러워서 다음에도 이 메뉴로 선택할 것 같아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_블랙라벨 셰프에디션

 

포함내역: 퀸즈랜드 립아이 [소고기, 꽃등심, 호주산, 320g]

두 사람이 나누기 충분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꽃등심 스테이크

 

+ 파스타 (투움바 or 알리오 올리오 or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선택 1)

 

+ 수프 2인, 무알코올 모히토 2잔, 커피 2잔 

 

- 모히토는 코카콜라와 소다음료로 리필가능 / 에이드로 금액 추가없이 변경가능 / 1,000원 추가 시 알코올 모히토, 프리미엄 생맥주, 하우스 와인으로 변경 가능

 

 

 

 

 

부메랑 멤버십 혜택


아웃백을 방문해도 따로 부메랑(멤버십)은 가입하지 않고 그냥 통신사 할인만 받았는데, 이번에는 우연히 검색하다가 멤버십 혜택이 꽤 좋아보이길래 얼른 가입하고 혜택까지 받았습니다:) 만약 아직 아웃백 회원가입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바로 가입하시고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도 받아보세용! 그냥 간단하게 회원가입만 하면 되는거라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

 

가장 유용하다고 보이는게 '신규가입 웰컴 쿠폰' 과 '생일 쿠폰' 정도였어요. 그리고 아웃백은 금액대가 있다보니까, 3% 적립도 나중에 쌓이면 뭔가 할인받는 기분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쿠폰은 3만원 이상 주문 시에만 가능하고, 타 쿠폰/행사와는 중복할인이 불가했어요! 다만, 제휴할인과는 중복적용 가능하니 엄청 유용한 쿠폰이었어요:)

 

 

제가 새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엄청 통통하고 겉은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ㅠㅠ

다음에 아웃백 갔을 때도 별도로 주문해서 먹을 예정이에요.. ♥

 

 

 

 

 

 

아웃백 통신사 할인혜택


 

아웃백은 역시 통신사 할인이 쏠쏠한 레스토랑 같아요:) 보통 통신사가 SK나 KT라서 제 주위에도 아웃백가면 대부분 통신사 할인을 가장 많이 받는 것 같아요. 

 

*** SK (T멤버십) : VIP/ GOLD 등급 15% 할인 제공 & SILVER 등급 5% 할인제공

T 멤버십 카드 제시 시 ( 모바일/ 플라스틱 카드 가능)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가능

 

 

*** KT 멤버십 카드 : 15% 할인

15% 할인제공 (15% 상당 포인트 차감, 포인트 부족 시 할인 불가)

결제 기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일 1회 사용 (일 3만 포인트 한도 내)

 

 

 

 

모두모두 아웃백 회원가입하시고 혜택도 많이 받고 맛있게 드세용:)

 

*아웃백 공식홈페이지: https://www.outba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