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연남동 맛집 : 광야 /분위기 좋은 피자 파스타 맛집/연남동 인스타맛집

by Hannij 2019. 7. 27.
반응형

강핏자 느낌나는 피자맛집

#연남동 광야 #피자 #게살로제 파스타

#분위기 맛집, 감성 맛집

 

@Hanni j. 광야

 

요즘 강식당3를 보면서 피자에 빠져있는데, 우연히 SNS에서 강핏자와 비슷한 비쥬얼의 피자를 발견하고, 당장 연남동을 찾았답니다:) 이미 SNS상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저희가 딱 브레이크타임 (17시) 이후에 방문했는데, 3명이 방문했는데 이미 예약이 꽉차서 1테이블에 3명이 앉아야된다고 하더라고요..! ㅠ ㅠ (근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넓어서 먹을만했어요!)

 

 

 

외관 :


사실 외관부터 '여기는 SNS 맛집일것 같다' 라는 느낌이 강하게 오는 곳이었어요:) 외관도 되게 깔끔하고 예뻐서 건물 자체가 바로 포토존이더라고요.. 많이들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감각적인 느낌이랍니다. 

테이블마다 생화 화분이 놓여져 있는데, 여성분들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요소였어요. 한 테이블에 2인이 기준인 것 같았어요.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음식


저는 아무리 음식점 외관이나, 디자인이 예뻐도 음식이 맛이 없다면 다시 가지 않는편인데, 음식이 진짜진짜 *1000000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식전빵이 저런 비쥬얼이랍니다ㅠㅠ 그냥 무료로 제공해주는 식전빵에도 저렇게 정성이 가득한데, 메인 요리는 얼마나 맛있을지 엄청 기대했어요+_+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 게살로제 파스타: 19,000원 

 

영롱한 비쥬얼의 꽃게가 이목을 사로잡는 게살로제 파스타 였어요. 안에 버섯 식감이 좋았고, 로제 소스가 특히 엄청 맛있었습니다. 광야의 대표메뉴인데, 역시 밀고 있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비쥬얼 뿐만 아니라 엄청 맛있는 파스타였어요. 광야에 재방문해도 게살로제 파스타는 또 주문 할 것 같아요.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 새우 필라프: 17,000원 

 

새우 필라프는 예상 외로 조금 매콤한 맛이었어요. 사진에도 보이는데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했답니다. 그래도 새우가 되게 오동통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밥알은 많지 않았는데, 그 대신 야채나 새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 페퍼로니 메가 크런치 피자: 19,000원

 

드디어 대망의 피자! 이 비쥬얼을 보고 광야에 왔는데, 피자 크기도 만족스러웠고 위에 올려진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했어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다음에 광야 가면 다른 종류의 피자도 먹어보고 싶어요. 위에 3가지 메뉴 모두 대성공이었답니다. 제 기준으로는 피자>>파스타=필라프 순이었어요! 모두 맛있긴 하지만 제가 이런 스타일 피자를 좋아하는데 저한테 딱이었답니다.

 

 

 

 

 

 

 

메뉴판


광야메뉴판1

 

메뉴판을 첫번째 페이지만 찍어봤는데, 기본적으로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이렇게 있고 뒤에는 스테이크 & 피자 종류가 나와 있어요. 금액대는 메뉴당 2만원 내외로 드실 수 있고(스테이크 2만원 후반~3만원), 인원 수만큼 메뉴를 주문하시면 양이 맞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는 명란 크림 파스타나 트러플 크림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네요:)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대가 많이 비싸진 않아서 다음엔 파스타1, 스테이크1 이렇게 먹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운영시간 & 예약 & 위치 


-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길 82 (홍대 3번출구, 연남동쪽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 사전예약 가능 (0507- 1318-1486)

* 반드시 방문 전에 사전예약 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저도 예약 안하고 갔긴했지만, 그래도 브레이크 타임 바로 직후라서 다행히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워낙 맛집이다 보니까 대부분 예약하고 방문하신다고해요.. 무더운 여름 대기없이 즐기시려면, 방문 전에 광야로 한번 연락해보세요. 

 

- 운영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레스토랑 디자인도 예쁘고, 메뉴도 보편적으로 다들 좋아하는 메뉴이다보니,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강추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