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중문 맛집) 가람돌솥밥 제주도 중문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by Hannij 2019. 7. 22.
반응형

 제주도 중문) 가람돌솥밥 ღ

 

올해 여름(2019)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우연히 담백한 제주도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비오는날 점심 먹으려고 중문관광단지 근처에서 돌고 있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주차장에 차가 많길래 여기가 진짜 맛집이겠구나! 하고 방문했던 곳이에요:)

 

검색해서 다녔던 제주도 맛집보다도 훨씬 맛있었어요. 중문 근처에서 간단하게 밥집 찾고 계시다면 가람돌솥밥 강추합니다:) (돈받고 하는 광고 아닌데 무슨 광고같은느낌.. ㅎㅎ) 진짜 방문해보시면 사람도 엄청많고,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돌솥밥의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ღ  실제로 알아보니까 여기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위치


위치는 중문관광단지 도로 한복판?에 있어요. ㅎㅎ 지나다니가 보실 수 있을법한 위치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음식점에 테이블이 많아서 웨이팅이 길어도 금방 들어가실 수 있을거에요:)

 

 

중문 관광단지_ 가람돌솥밥
중문 관광단지_ 가람돌솥밥

 

 

 

 

메뉴


메뉴는 전복돌솥밥 아니면, 오분작 돌솥밥 추천합니다:) 갈치나 옥돔구이도 맛있어보이긴 했는데, 돌솥밥 전문점인만큼 돌솥밥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오분작 돌솥밥보다는 전복돌솥밥이 더 맛있었답니다.

 

- 전복 돌솥밥: 15,000원

- 오분작 돌솥밥: 15,000원

 

 

 

가람돌솥밥 메뉴판

 

 

전복돌솥밥


 

 

돌솥밥이라서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은 조금 소요됩니다:) 밑반찬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이렇게 맛있는 전복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전복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도 가면 한번 더 생각날 것 같은 맛집이에요!

 

 

가람돌솥밥 밑반찬

 

 

아! 그리고 돌솥밥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고소한 숭늉을 드시길 원하신다면 돌솥에 마가린을 먼저 넣어 비빈 후 앞접시에 덜어 내고 간장을 양념합니다. 덜어낸 돌솥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맛있고 고소한 숭늉을 드실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제주도 방문 여행이신 분들은 간단하게 아침이나, 점심 메뉴 고민되시면 가람돌솥밥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