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문래역 맛집 : 웨이브스 (감성적인 하와이안 음식점/새우, 그릴드치킨, 함박스테이크 플래터 & 문래창작촌 맛집)

Hannij 2019. 8. 17. 18:11

#서울 핫플레이스: 문래역 맛집 웨이브스(Waves)

** 감성적 인테리어의 하와이안 음식점 맛집 **

대표메뉴/ 웨이브스 플래터: 하와이안 콤보쉬림프/그릴드치킨/로코모코(함박스테이크)/감튀/샐러드 포함

 

@문래 웨이브스 (Waves)

 

오늘은 문래역 핫플로 자리잡은 웨이브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지나번에 근처에 다른 음식점을 방문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니, 분위기도 괜찮고 메뉴도 괜찮아보여서 나중에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맛집이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생겨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도 더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꼭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된 곳이었어요. 

 

 

위치 & 운영시간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11 (문래동 3가 58-34)

- 문래역 7번 출구 도보로 약 5~8분 

- 운영시간: 매일 11:30 - 01:00 (휴무 없음) 

- 운영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서 밤 늦게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와인이나 주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새벽까지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녁식사 혹은 간단하게 와인 마시러 가는 분들 모두 추천합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이렇게 지나가다 보면, Waves라고 파란색 물결 무늬의 상큼한 간판이 한눈에 봐도 여기가 웨이브스구나 하고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저녁시간때 딱 맞춰서 가면 약간의 대기가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앞에 2팀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8시 이후로는 사람이 몰리진 않는것 같아서 운좋으면 대기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인테리어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여긴 진짜 인테리어가 감성감성해서 많은 여성분들 취향저격하실 것 같아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이렇게 나무와 예쁜 조명으로 포인트를 줘서 식당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자리도 편해서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즐기다가 가실 수 있습니다. 공간이 넓직넓직해서 다른 테이블이랑 간격도 떨어져있고 여유롭게 즐기다 갈 수 있었습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대망의 플래터가 나왔습니다. 대표메뉴인 웨이브스 플래터(33,000Won)입니다. 메뉴판에는 2~3인용이라고 적혀져 있긴한데, 2인이 먹으면 딱 알맞은 구성인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쉬림프가 크림/칠리/간장마늘 이렇게 3가지 소스로 나눠져 있고 함박스테이크 + 치킨까지 나오는 구성이랍니다. 먹다보니까 엄청 배불렀고 치킨이나 쉬림프나 함박 모두 다 맛있어서 골고루 많이 먹었답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진짜 재방문의사 100000%있는 리얼 맛집이었어요.ㅎㅎ 가족이나, 친구, 연인 가리지 않고 많이 오시는 것 같았고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다음번에도 또 가보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