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영종도 조개구이 맛집) 다올조개구이 (조개구이 무한리필❤❤❤)

by Hannij 2021. 1. 13.
반응형

#영종도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다올 조개구이

 

오늘 친구들과 기분전환삼아 영종도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당!
오랜만에 나들이라 너무 너무 즐거웠어요💕

 

마침 친구가 '다올조개구이'가 맛있어보인다고

찾아와서 방문했는데, 진짜 찐 맛집이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테이블도 거의 만석이고,

다들 어떻게 아는지 이미 맛집으로 알려진 곳 같더라고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고

1인 29,000원이면 무한리필 조개구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당!

(저는 보통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가서 그 앞에 있는 조개구이집으로 갔었는데, 가격이 다올 조개구이가 훨~씬 저렴해요. 을왕리 해수욕장은 소(2인용)이 거의 8~9만원은 했던거 같은데 여긴 무한리필인데도 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다음부터는 무조건 다올에서 먹고 을왕리 가서는 카페를 가려고요! ㅎㅎ)

 

 

와,, 진짜 비쥬얼 대박이에요💕💕

진짜 영종도 가면 꼭 다올 조개구이로 가세오,,

제가 진짜 가리비랑 키조개 킬러인데 푸짐하게 잘나와요!

탱탱하고 쫄깃쫄깃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저기 새우튀김도 되게 바삭하고 맛있고,

조개구이는 저희는 사진처럼 한판 먹고

한번 더 리필했어요!

(엄청 배불러서,,더 이상 못먹었답니당)

 


 

저희는 원래 가리비만 리필하려고 했는데,

원하는 조개 종류만 리필은 안되고

리필할때도 처음판과 동일하게 

가리비+키조개+일반조개들 모두 같이 주신다고 하셨어요!

가장 마지막에만 원하는 조개만 말하면

리필 가능하다고 하셨답니다! >_<

(리필할때도 가리비랑 키조개도 듬뿍주셔서,,

엄청 잘먹었습니다👍💕)

 

 

사이드 종류로는

해물라면 & 해물칼국수 (각 10,000원)가 있는데

저희는 둘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조개구이랑

같이 먹었는데, 그냥 후식으로 먹을껄 그랬어요..

라면은 칼칼하고 맛있었고,

칼국수는 국물이 진짜 - 시원해요,,💕👍

 

조개구이 맛있게 먹구

바람쐬러 을왕리 해수욕장가서 놀다가

집에 왔습니당,, ㅎㅎ

다올 조개구이에서도

을왕리 해수욕장이 차로 10분? 정도밖에 안걸려서

먹고 가서 소화시키면 딱인거같아요!

 

다음에도 영종도 가면

꼭 다올로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