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맛집) 해운대 암소갈비집 (부산가면 꼭 먹어야할 맛집 솔직후기)

by Hannij 2020. 8. 31.
반응형

부산맛집 추천 BEST

#해운대 암소갈비집

#부산가면 꼭 먹어야 할 찐 맛집_

 

 

 

부산가면 꼭꼭 먹어야 할 맛집으로 항상 등장하는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에 다녀왔습니다:) 가기전부터 워낙 후기가 많아서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건가 하고 기대가 컸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꼭 후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한 찐맛집이었어요. 서울에도 체인점이 있다고해서 나중에 친구들이랑 재방문할 계획이에요.

 

 

 

- 예약 / 주차공간 (주차 가능)


 

방문 전에 대기가 엄청 많다는 후기를 봐서 예약하고 가려고 했는데, 전화로 문의해보니까 생갈비는 예약마감이고 양념갈비만 예약된다고 해서 그냥 예약 하지 않고, 오픈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오픈시간 11:30에 딱 가니까 그때도 사람이 많긴하지만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데 역시 점심시간 12:30~13시쯤에는 사람이 금방 많아지더라고요. 혹시 점심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오픈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주차공간은 음식점 앞에 바로 있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주차하기에도 편했습니당

 

 

 

- 메뉴


 

생갈비: 48,0000\

양념갈비: 42,000\

**감자사리: 2,000\

 

여긴 생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당연히 생갈비로 주문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살살녹는거에요. 그래서 순식간에 다먹고 결국 양념갈비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비교해보니까 역시 생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둘중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생갈비로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해운대 암소갈비에 감자사리도 꼭 먹어야한다는 블로그가 많아서 고기 다먹고 감자사리도 먹어봤는데 저는 그저그랬어요:) 그냥 독특해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다음에 가면 감자사리는 딱히 안먹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음식점은 엄-청 넓었어요. 방이 여러개로 분리되어 있는데 아침부터 각 방에 손님이 가득한거 같았어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도 아닌데 아침부터 사람이 많은걸보니 역시 유명맛집이구나 했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2TV 생생정보에서 여러번 나왔다고 해요. 

 

 

기본반찬은 1인씩 이렇게 따로 주셨는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나중에 해운대 놀러가시거나, 부산 놀러가시면 꼭꼭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