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한강 아리수 만찬 (한강바베큐bb)

Hannij 2020. 10. 23. 19:11

[선유도/양화나루 맛집]

아리수 만찬

 

안녕하세요, 

몇일간 너무 귀찮아서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곳을 다녀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당:) 방문전부터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엄청 만족스러웠답니다.

 

 

 

아리수 만찬은 밤에 분위기가 엄청 좋다고 들었는데, 저는 밤보다 낮에 돌아다니는걸 선호하고 요즘 밤에는 너무 추워서 점심때 방문했는데 춥지도 않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점심시간인데도 좌석이 꽉차더라고요! 역시 인기 많은 분위기 맛집인듯 해요.

 


- 위치: 서울 영등포구 노들로 111 (양화선착장) / 선유도역에서 도보 15분

- 가격: 한돈(목살,삼겹 500g기준) 20,000 / 상차림비 1,000원 

(저희는 3인 기준으로 대략 8~9만원 정도 나왔어요!)

- 운영시간: 매일 11:00 ~ 00:30 (월화수목일 밤 12:30 / 금토: 새벽 2시)


 

 

 

선유도역 2번 출구에서 쭉 걸어와서 육교 건너서 오면 되는데 도보로 한 15분쯤 걸은거같아요. 워낙 산책도 좋아하고 날씨도 엄청 좋아서 생각보다 오래걸리지 않은거 같았어요. 이렇게 양화선착장 아리수 만찬이라고 되어 있는데, 가자마자 1층 편의점에서 채소/고기/음료/라면/소세지 등등 구입하고 야외 테이블로 가서 먹으면 됩니당.

 

날씨가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그래도 바람불면 약간 쌀쌀한정도라서 이제 11월되면 못갈거같아요ㅠㅠ

(겨울에는 난로도 틀어주시고, 앞에 비닐로 막아주신다는데 그러면 오히려 한강이 잘안보이니까 겨울보다는 가을&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내년 봄에 다시 방문해보려고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크 진짜 날씨 좋은날 친구들이랑 방문해보시면 너무 좋아요!

고기 맛은 가기전부터 그냥 그렇다는 평이 많아서 딱히 기대 안했는데, 나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도 블로그에서 보고 준비해갔는데, 물티슈 준비해서 가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거에요!

그리고 여기 파채 양념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제스트였어요s2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는 남산까지도 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밤보다 낮이 더 예쁘고 좋은거같아요:)

찐맛집은 아니지만 분위기 맛집이라서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요즘같이 어디 멀리 가지 못할때 서울에서 바베큐 분위기내기에는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