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해물탕맛집) 동해해물탕 동대문직영점_ 국물이 진한 해물탕 맛집

by Hannij 2020. 12. 20.
반응형

#동해해물탕 동대문직영점

#해물탕 맛집bb

 

 

 

요즘 날씨도 춥고, 따듯한 국물이 땡길때가 많은데,

해물탕 맛집으로 유명한 동해해물탕에 다녀왔습니다!

 

골목 안에 있어서 차로가기 쉽지 않았지만

근처 교회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중에 주차권 받아가면 무료주차 가능했어요!

주차공간이 많이 협소해서 차량은 가지고 가지 않는편을 추천해요.

 

위치: 서울 종로구 창신2길 12

(동대문역 1번 출구 169m)

 

 

 

가게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테이블은 한 6-8개정도 있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한 3시쯤 방문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인지 배달주문이 많더라고요!ㅠㅠ

저희도 얼른 먹고 나왔답니다..

 

 

다시 봐도 비쥬얼이..대박이에요..

제가 해물탕을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진짜 맛집이었어요bb

문어-낙지-쭈꾸미-고니-홍합-알 등등 싱싱한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가보고싶은 맛집이었어요,,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도 가능한거 같았어요!

저도 주문해서 먹고싶은데.......ㅜㅜ  너무 아쉽습니당,,

추운 겨울 꼭 한번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