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연희동 192-29 :: 인스타 감성 칵테일바 💘 (데이트/기념일/친구)

by Hannij 2021. 3. 17.
반응형

#연희동 192-29

#여심저격 칵테일바

#사전예약 필수!

 

@all rights reserved. 2021 Hanni j

 

오늘은 인스타 감성 낭낭!한 칵테일바인

192-29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저번에 친구 생일에 가려고 들렸는데,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어렵다고 해서 아쉽게 다른곳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사전에 예약까지 하고 데이트하러 방문했답니당:)

 

지난번 봤을때 갬성 카페너낌 + 여심저격하는 분위기라서

꼭 와보고 싶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어두운 분위기는 싫어하는데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카페 느낌이었어용.

2시 오픈이던데 저희는 5시에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당

 

 

 

이렇게 긴 바(bar)형태 좌석도 있고 중간중간

아기자기하게 2~3인용 테이블이 있었어요. 

딱 데이트 혹은 소규모 친구모임때 가기 좋을거같아요!

 

제가 연희 192-29를 기대했던 또 다른 이유인 하나는!

바로 브생이었습니당,,

192-29의 시그니처 칵테일인데

색감이 진짜 ............bbb 최고,,

펄라인도 있던데 펄은 사전예약 했어야 한다고해서

기본에서 가장 달달한 느낌의 '하젤핑크'로 골랐습니당

 

192-29 인스타에 가면 예약이랑

다른 칵테일도 보실 수 있어용!

진짜 저 색감이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반해버렸구요💕

 

 

그리고, 여기는 얼음 칠링도 너무 예쁘게 해줘요,,

이렇게 꽃장식이랑 같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칵테일 위에 버블을 추가할 수 있어서 추가해봤는데

엄청 신기했어요!

 

칵테일에 허브향?을 입히는거라고 했는데

그냥 신기해서 많이들 해보는거 같아요ㅋㅋ

저희도 첫잔에만 한번 해봤는데 사진찍기도 전에 혼자터져서 너무 아쉽ㅜㅜ

 

 

요렇게 하나만 살아남고 옆에는 이미 터졌어요ㅋㅋ

살짝 허브너낌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큰 기대없이 그냥 한번 체험용으로 해보시면 좋아용 ㅎㅎ)

 

아! 그리고 저희는 저녁 안먹고 방문한거라

음식도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후기에 파스타 별로다 음식은 별로다라는 말이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순살치킨 & 포테이토(1.5) + 부채살 순살 스파이시 파스타(1.7) 

둘다 엄청-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넘넘 최고고

칵테일도 달달하고 맛있고

음식도 맛있는 192-29 !! 

앞으로 자주 가려고요ㅠㅠㅠ 내 최애💕

 

브생은 픽업도 된다고해서

다음에 특별한일 있으면 브생 칵테일이랑 홈파티 해보려고요!

192-29 최고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