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영종도 카페추천 엠클리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절벽카페)

by Hannij 2020. 5. 5.
반응형
영종도 카페 추천: 엠클리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절벽카페
한국 3대 절벽카페(도시어부 촬영지)

 

@엠클리프

요즘 영종도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엠클리프'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로 유명해서 가기전부터 많이 기대했는데, 역시 정말 멋있는 카페여서 적극추천합니당

 

 

엠클리프가 언덕위에 절벽에 만들어 놓은 카페라서 이렇게 카페 올라가자마자 멋진 바다전망이 펼쳐지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저는 휴일에 방문해서 사람도 엄청-많고 주차장도 만차라서 약간 기다렸는데 다음에는 사람 없는 시기에 (그런시기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방문해서 여유롭게 감상하고 쉬다오고 싶었어요:)

 

 

엠클리프 메뉴
아메리카노 5.5

죠리퐁스무디 8.5
체리블라썸 9.0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대는 6~7천원 정도에요!

역시 영종도 바다보이는 전망 카페라서 그런지 일반 프렌차이즈보다는 약간 높은편인거 같아요.

솔직히 맛을 기대한다기보다는 전망이 너무 멋져서 한번쯤은 꼭 와볼만한 카페라고 생각해요:)

음료 뿐만아니라 코코넛 쿠키 / 마들렌 / 딸기 찹쌀떡 등등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류도 많았답니당.

 

 

 

 

카페는 총 3층 (+외부)로 되어있어서 되게 넓은 편이고 좌석도 편안하고 많아요.

그래도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휴일이나 성수기 시즌에 가시면 아마 자리없어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을거에요,,진짜 인기 엄청 많더라고요!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사람 없을 때 방문하시면 바다 보면서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갔을 때는 너무 많아서.. 바다 보이는 좌석에 못 앉았어요.

 

 

 

여기가 1층 야외 좌석인데 바다가 안보이는 맞은편이라서 여기에는 텅텅 비어 있었어요.

층마다 분위기가 약간 다른데 2층이 가장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혹시 도시어부 보시는 분들은 알아보실 수도 있는데 엠클리프 3층 하늘정원에서 도시어부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엠클리프는 서해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노을을 감상 할 수 있는 한국의 3대 절벽카페라고 해요! 그래도 저는 가장 추천하는 시간대는 2~3시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바다가 따듯한 햇빛에 반짝반짝 빛나는 시간대라 너무 좋은거같아요 +__+ 

 

 

 

여기가 바로 엠클리프 3층 하늘정원이에요:) 엠클리프라는 로고가 (한글/영문)으로 놓여져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유명한거같아요:) 저기 보면 다리도 보이고 바다도 한눈에 보여서 정말 전망이 좋아요! 날씨 좋은 날 방문하시면 진짜진짜 좋을거같아요 오랜만에 힐링하는 시간이였답니댱!

 

엠클리프 :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위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afe_m_clif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