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뚝섬 카페 :: 성수 블루보틀 (아이스크림 라떼 '눌라 플로트' & 딸기피즈 !!)

by Hannij 2020. 6. 11.
반응형

#성수 블루보틀 후기

(위치: 뚝섬역 1번출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번 가려고 하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미뤄두었던 블루보틀에 다녀온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블루보틀이 처음 한국에 들어왔을때는 최소 한시간 이상 대기가 있었는데, 그때 엄청 가고싶었는데 나중에 가봐야지 하고 생각하다가 드디어 오늘 다녀왔습니다! 성수 블루보틀은 뚝섬역에서도 매우 가까워요! 

 

 

#블루보틀 메뉴판

 

블루보틀 메뉴판입니다!

저는 사실.. 커피보다는 다른 음료 종류를 더 좋아해서 딸기 피즈를 주문했고, 친구는 아이스크림 라떼가 맛있다고 눌라 플로트를 주문했어요. 눌라 플로트는 콜드브루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 커피에요:)

 

 

성수 블루보틀은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고요! 근데 공간은 넓은데 좌석이 많은거 같진 않았어요. 넓은 공간에 위에 처럼 다양한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진열해두었어요. 귀여운 블루보틀 머그잔 & 커피 원두 등등 간단하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을 거 같아요.

 

1층에는 이렇게 원두 로스팅 하는 공간도 볼 수 있도록 개방형 창문으로 되어있어요!

엄청 신기했답니다:)

 

음료를 받아서 나오는데 문앞이 포토스팟이더라고요!

빨간 벽돌 + 블루보틀 간판이 아늑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줘요:)

여기서 꼭 이쁜사진도 많이 남기고 오세용!

 

블루보틀은...커피 마시러 가는곳이지만...요즘 잠을 잘 못자서 커피 대신 딸기 피즈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달지 않은 상큼하고 향이 좋은 딸기 에이드맛?이에요. 친구는 눌라플루트를 시켜서 맛봤는데 고소한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섞여서 맛이 좋더라고요! 저도 다음에 또 방문해서 커피 마셔봐야겠어요:) 

 

s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