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카페]

충무로 카페 분카샤 폭신폭신한 딸기산도가 맛있는 감성카페

Hannij 2020. 1. 24. 21:43

충무로역 5번 출구 도보 5분거리

인스타에서 핫한 감성카페 :: 분카샤 ღ

 

 

을지로에서 핫한 카페 중 하나인 분카샤가 충무로에도 있다고해서 충무로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충무로역에서 엄청 가깝고 이날 제가 저녁으로 먹은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집 바로 맞은편에 있었답니다.

다른 힙지로 카페들과 비슷하게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 하는 위치에 있었어요!

예림디지털 프린팅 건물 4층입니다. 여기가 맞나 하는 의심이 들어도 4층까지 올라오면 카페가 나옵니다ღ

 

 

메뉴판 ::

 

 

분카샤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프린팅 한 것 같은데 이미지나 글씨체가 너무 감성적이고 예뻤어요!

원래는 후르츠 산도가 가장 유명한 거 같은데 제가 딸기러버라서 저는 딸기산도(9.0)로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음료도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았어요. 커피 뿐만 아니라 에이드, 티, 그리고 주류 논알코올 종류등등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와서는 오미자 라임소다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이번에는 순두커피(6.5)와 따듯한 유자 레몬티(6.0)를 주문해봤습니다:)

 

 

인테리어 & 분위기 ::

 

 

저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였어요:)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띄는 공간이었습니다.

큰 테이블도 많고 2~3인용 테이블도 많고 다양해서 단체모임이나 친구들과 방문하거나 모두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참고로 자리가 편하진 않았어요. 

 

 

 

딸기 산도 맛 & 음료 맛 ::

 

 

드디어 대망의 '딸기산도'가 나왔습니다.

일단 딸기가 엄청 달았고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ღ

기대만큼 맛있는 샌드위치였습니다.

 

그리고 순두커피는 더위사냥 녹인맛이 나는 달달한 커피음료였어요:)

위에 크림도 올라가고 커피 안에는 달달한 시럽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씁쓸한 아메리카노보다 달달한 커피가 끌리는 날에 주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유자레몬 티는 레몬의 신맛이 너무 강했지만 그래도 나름 먹을만했어요! 

 

이상 분위기도 조용하고 아늑하고 폭신폭신한 산도가 맛있는 분카샤 후기였습니다ღ

 

.

.

.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