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임페리얼팰리스호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세트 즐기기 (꿀팁/셀카명소)

by Hannij 2020. 2. 12.
반응형

임페리얼 팰리스호텔 1층 카페 델마르에서 애프터눈티세트 즐기기♥

(여유로운 평일 오후 친구와 만나서 놀기 좋은 곳)

 

서울에 많은 호텔에서 애프터눈티세트를 운영하고 있긴 하지만, 임페리얼팰리스에 꽂힌 이유는 딱 2가지였습니다. 먼저 SNS에서 봤던 예쁜 티팟세트와 호텔 내부의 궁전풍 인테리어와 합리적인가격대라는 점이였습니당:)

 

 

 


Tip. 방문 전 네이버 예약 통해 사전예약하기

 

제 포스팅을 보고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꼭 방문 전에  '네이버예약'통해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네이버에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카페 델마르' 이렇게 검색하시면 바로 '예약하기'버튼이 나오고 10%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저도 원래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는데, 취소하고 네이버로 바꿔서 이용했어요. (참고로 애프터눈티세트만 예약가능하고, 취소규정은 이용일 1일 전이었어요:))

 

 

 

사전에 검색했을 땐 애프터눈티세트(2인) 55,000원이라는글을 많이봤는데, 언제 인상된건지ㅠㅠ 2020년 2월기준으로 제가 방문했을 때는 2인 59,000원(정상가)였습니다. 그래도 다른 호텔보다는 워낙..경쟁력있는 가격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 대중교통: 학동역 1번출구 도보 5분
시간 : 2pm - 5pm

 

 

저는 솔직히 방문 전에는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 대해 잘몰랐는데, 알고보니 5성급호텔이고 나름 2010년에는 G20정상회담도 개최했던 역사가 깊은 호텔이었어요. 직접 방문 해 보니,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이 지향하는 '아기자기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뭔지 딱 느낌이 오더라고요! 1989년 처음 오픈해서 2002년에 리노베이션하고 그로부터 18년이 지난 지금도 낡았다는 느낌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객실은 잘 모르겠지만 최소한 로비라운지에서 느껴진 느낌은 그랬어요ㅎㅎ)

 

 

@임패리얼팰리스서울 외관

 

@임패리얼팰리스서울 호텔 입구

 

애프터눈티세트를 즐길 로비라운지는 1층 '카페 델마르'인데요!

어딘지 찾을 필요도 없이 호텔 입구 딱 들어서면 바로 중앙에 보이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평일이었는데도 꽤 많은사람들이 담소를 나누고 있었어요!

포근한 분위기와 아늑한 느낌을 줘서 가끔씩 편안하게 들르기 좋은 것 같았어요.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내부

라운지 좌석은 핑크핑꾸한 핑크 쇼파좌석과 하늘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장식들이 눈에띄었어요! 저희는 정중앙에 형형색색 불빛이 나오는 자리에 앉았는데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짜잔! 비쥬얼이 너무예뻐요ㅠㅠ 저도 이 비쥬얼떄문에 바로 여기로 선택했는데, 역시 직접보니 더 예쁘고 아기자기했어요. 자주는 아니더라고 가끔씩 와서 친구들이랑 힐링하면 좋을 거 같아요:) 저나 친구나 이런 아기자기한걸 정말 좋아해서.. 반해버렸습니당!

 

 

 

음료의 경우에는 아메리카노 or 차 이렇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당!

티종류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얼그레이, 다즐링, 페퍼민트, 카모마일, 애플시트론, 복숭아티, 녹차, 루이보스 中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시트론이랑 복숭아티를 제외하고는 무제한 리필도 가능했어요! (저희는 페퍼민트와 복숭아티를 마셨는데 복숭아티ㅠㅠㅠ너무 맛있어요.. 꼭 복숭아티 드세요..!)

 

 

 

분홍분홍한 티팟 세트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감성이었어요ㅠㅠ

친구랑 소꿉놀이 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근데, 반전이었던건 사실 맛은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1~3단까지 전부 맛있었어요!

마카롱부터 간단한 핑거푸드까지 후식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저는 다 맛있었는데, 그중에 최고는 단연, 크림브륄레였어요!

위에 설탕시럽이 있고 밑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있는데ㅠㅠ 최고였어요.

이것만 앉은자리에서 15개는 가능 할 거 같아요.. ㅎㅎ

근데, 사람마다 개인취향이 있을수도 있는게 사실 방문전에 다른 분들 포스팅에서는 별로라고 해서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저한텐 가장 맛있는 메뉴였어요:)

 

 

 

여기 뒤에 조명 색이 자꾸 바껴서 그 조명에 따라서 색이 바뀌는데, 흰색조명 나올때 사진찍으면 잘나와요! ㅎㅎ

사진찍는 거 좋아하는 분들 +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랍니다.

솔직히 데이트로도 많이 오시는거 같은데 이런데는 역시..친구랑 가서 노는게 제일 재밌어요..

곳곳이 셀카명소라서 사진찍기 좋습니당!

 

 

그럼, 모두들 즐겁고 달콤한 추억만드세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