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 JYP카페 소울컵 (유기농 아이스크림 먹고 JYP오디션 볼 수 있는 카페)

by Hannij 2020. 6. 26.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신상카페

#롯데월드몰 좌석이 편한 카페 추천!

#소울컵 메뉴추천(유기농 아이스크림)

 

JYP소울컵 (롯데월드몰 2층)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놀다가 JYP카페?라고 되어있어서 호기심에 방문해봤습니다. JYP에서 운영하는 유기농으로 운영하는 카페인데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해주는 체험형 카페래요! jyp사옥에 이미 1호점이 있고 지난 5월 15일에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고 해요:)

 

외국인이 엄청 많이 방문할듯한 비쥬얼이지만 오픈시기가 코로나와 겹쳐서ㅠㅠ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코로나 끝나고 외국인들이 많이 입국하면 엄청 핫플이 될거같은 예감이에요 !! 카페 내부가 깔끔하고 원색을 사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JYP에서 운영하는 카페답게 소속 가수 굿즈 & 유기농 화장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메뉴 & 가격대
 Best 아이스크림 라떼 6.8
블루베리 & 캐모마일 스파클링 5.8
블루베리 토핑 아이스크림 6.8
치즈딸기 토핑아이스크림 6.8

 

소울컵은 유기농 아이스크림이 주력 메뉴인거 같아요!

다양한 토핑이 담긴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용:)

저는 블루베리 캐모마일 스파클링 & 치즈딸기 토핑 아이스크림 & 블루베리 토핑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댱

 

 

 

이렇게 카페 한쪽 벽면에 대형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데 계속 소속가수 뮤비가 나오고 있어요 (노래도 같이 나와요) 큰 화면으로 봐서 재밌고 진짜 팬들이 방문하면 너무너무 좋을 거 같아요. 보통 트와이스, 잇지 뮤비가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카페 내부가 엄청 넓고 좌석도 편해서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답니당.

 

 

카페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원색(노랑, 빨강, 초록)을 많이 사용해서 톡톡 튀고 화려한 조명이 많아요. 좌석은 거의 푹신한 쇼파 좌석이라서 그게 제일 좋았어요,,ㅎㅎ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은 느낌,, 혹시 JYP 굿즈 모으시는 분들은 각 아티스트 로고가 적힌 텀블러를 판매하고 있어서 방문해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용!

 

 

사실 전반적으로 아이스크림 & 음료의 맛은 건강한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달긴 달지만 엄청 단 느낌이 아니라 고소한 느낌이고,

블루베리 캐모마일 스파클링도 약간 달달한 블루베리 시럽+캐모마일 우린 차+스파클링 섞은 정직한 맛(?)이 났어요 ㅎㅎ 저는 아이스크림보다 음료가 제 취향이었는데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밍밍해서 맛없어 하실 거 같아요.

그냥 개인적으로는 한번쯤 방문해서 구경하고 맛볼정도였어요

 

아 그리고 카페 입구에 이렇게 노래방 부스?가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무인오디션 스튜디오 부스라고해요. 

블록체인기반 노래방 앱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다고 하는데, 여기서 노래 녹음 & 촬영해서 바로 jyp 온라인 오디션에 바로 응시할 수 있다고 해요!! 가수 지망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꿀 정보에요:) (지금은 아쉽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하반기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확히 언제일지는 모르겠어요.)  꿈이 가수이신분들은 열심히 연습해서 꼭 응모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