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롯데리조트 속초 - 스위트33 트윈 (상세후기,제공서비스 & 속초오션뷰 호텔추천 & 4인가족 숙소추천)

by Hannij 2020. 3. 27.
반응형

롯데리조트 속초 - 콘도스위트 (33평) 트윈

 

구성: 침실(트윈)+온돌+거실+욕실2
최대인원: 6인 (기준인원: 4인)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총 보유실수: 9실

 

 

 

1. 외부 인테리어 & 전경 (주차: 지하주차장)


 

롯데리조트 속초는 2017. 7월 그랜드오픈 이후 많은 여행객들에게 선호하는 호텔&리조트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3면 모두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저 멀리 설악산의 전경까지 감상 할 수 있는 자연의 감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방문 전에 후기를 찾아봤을 때, 전망도 좋고 전반적으로 좋은 후기가 많길래 엄청 기대했습니당:)

 

호텔&리조트 정문으로 가면 파란색 사람동상이 보이는데, 아마 롯데리조트 속초의 상징물인 것 같아요:) 저희는 1층 정문을 지나서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갔습니다. 지하주차장이 넓고 주차 공간이 여유로워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원래 호텔은 대부분 발렛파킹도 되고 직원들이 항상 밖에 상주하고 있는데 여기는 직원들이 따로 없길래 검색해보니, 발렛파킹은 따로 없다고 해요. 여기는 리조트와 같이 운영해서 그런지 일반 호텔과는 다른점이 많더라고요. 후기에 보면 호텔보다는 '리조트' 느낌이 강하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는 '콘도'객실을 사용해서 더 그렇게 느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리조트 느낌이 강하긴 했어요:) 

 

 

 

 

호텔&리조트 정문 입구에 4성급임을 나타내는 표지판을 볼 수 있었어요. 정문을 지나 로비에 들어가면 오른쪽으로는 프런트가 있어서 체크인 & 체크아웃을 진행 할 수 있고, 직진하면 라운지가 보입니다. 라운지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속초 동해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멋진 전경이 펼쳐집니다:) 라운지가 엄청 예뻤어요. 라운지 뒤로는 인피티니 풀이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운영하지 않았어요. 체크인을 위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서 로비 태블릿 박스에 핸드폰 번호 입력 -> 대기번호 발급 -> 순번 해당 시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되면 그때 프런트에 방문해서 체크인 하면 된다고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비수기라서 그런지 바로 체크인 진행할 수 있었어요:) 친절한 직원분이 빠르게 체크인 진행해 주셨습니다.  

 

 

 

2. 콘도 스위트 33 (트윈) 내부 (제공서비스) & 전망추천


 

딱 문을 열고 들어가니, 동해바다가 한 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는 외옹치항 & 외옹치 방파제쪽을 보는 뷰라서 멀리 수평선이 보이는 전망이 아니라 가려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방문 전에 제 사진 & 다른 블로그 사진을 비교하셔서 원하시는 전망에서 즐거운 투숙 하시기 바래요! (제가 재방문한다면 다음에는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객실로 가능한지 문의하려고요!) 그래도 밤에는 제가 투숙한 방에서는 야경도 약간 보여서 사람마다 선호하는 전망이 다를 거 같아요:) 그리고 하나 더 아쉬웠던 점은 왼쪽 벽면이 막혀 있어서 더 넓게 바다가 안보여서 그게 더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만족스러웠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저희는 트윈침대로 선택해서 싱글2개인 방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침대방에서도 바다가 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콘도스위트의 경우, 온돌방도 하나 더 있는데 그 방에서는 창문이 없어서 전망은 안보여요. 침구 및 모든 어매니티 등은 인원에 맞춰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콘도객실이라서 기본적인 어매니티만 준비되어 있고 칫솔, 치약등은 별도로 준비하셔야 됩니다.)

 

 

 

- 제공 서비스 (주방*)


저희는 바로 앞에 외옹치항 회센터에서 회를 사서 콘도에서 저녁을 먹어서 주방이 있는 콘도형태라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머그잔, 도마, 과도, 냄비, 프라이팬 등 기본 가전제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호텔, 콘도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호텔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시면 호텔 & 주방이 필요하다면 무조건 콘도 이렇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롯데리조트 속초는 침구 추가, 타월(페이스,바디) 추가 시 별도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혹시 수건이나 별도 침구가 부족할 거 같은 분들은 처음부터 인원을 최대인원으로 하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콘도스위트는 최대 6인인데 4인으로 선택하니 타월도 인원 수에 맞게 준비되어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약간 부족했어요. 

 

+ 대여가능 용품

- 아기침대, 베이비가드 각 10,000원

- 아기욕조, 젖병살균기, 공기청정기, 가습기 각 5,000원

- 다리미, 다리미판, 휠체어, 유모차: 무료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리조트이다보니까 객실 내부가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거실도 넓게 있어서 가족끼리 거실에서 간식도 먹고 회도 사와서 먹고 티비도 보고 여유롭게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면 외옹치항 바다향기 산책로도 볼 수 있어요. 저희도 투숙하면서 2번이나 다녀왔는데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딱이에요.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3. 외옹치항 바다 향기 산책로 (외옹치항 회 센터: 도보 약 10~15분)


 

 

롯데리조트의 장점으로는 외옹치항 바다향기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입니당:) 아침에 바다를 보면서 산책하기도 좋고, 저녁때 회센터에서 싱싱한 회를 사서 리조트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멀리가지 않고 호텔&리조트 안에만 있는 걸 선호하신다면 구경거리 & 먹거리가 근거리에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아요. 

 

다만, 운영시간이 있어서 참고해주세요:)

하절기 매일 06:00 - 20:00

동절기 매일 07:00 - 18:00 

 

 

 

+ 부대시설

피트니스 센터

찜질방 (별도 입장료 & 투숙객 할인 有)

인피니티 풀+속초 워터파크 (별도 입장료)

 

 

+ 편의시설

콘도동 지하1층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음식점, 세븐일레븐, 힐링테라피, 게임방, 노래방, 그린카존

(렌트하시는 분들은 그린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하주차장에 그린카존이 있고, 24시간 내내 대여, 반납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동영상도 만들어봤는데 롯데리조트 속초 근처 전경도 보고 방문해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