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송도 오크우드 호캉스:: 스튜디오 패밀리 타입 3인투숙 (63층에서 하는 생일파티)

by Hannij 2020. 7. 4.
반응형

호텔추천 #송도 오크우드 (상세후기)

 

송도오크우드 스튜디오 패밀리 3인투숙 후기
(예약: 아고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생일을 맞이해서 친구들이랑 방문했던 송도 오크우드 후기를 가져왔습니댱(ɔ ˘⌣˘)

방문 전 부터 엄청 기대했는데, 역시 고층 호텔이라 전망이 아주 완벽했어요!

그리고 오크우드는 취.사. 가능한 호텔이라서 파티하기에 정말 딱이었던 호텔이에요.

 

브라이덜 샤워 or 생일파티 등등 기념일로 방문하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객실도 3명이서 사용하기에 여유롭고, 홈페이지에 보니까 4베드 스위트룸까지 있어서 인원추가해서 친구들이랑 파티하기 정말 좋은 호텔인거같아용! 저희도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댱!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참고로 저희는 체크인 시간때 줄서서 30분정도? 기다렸어요ㅠㅠ

토요일 체크인이라서 그런지 방문객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들 케이크+꽃다발 등등 가지고 오신거 보니까 다들 특별한 날 방문하시는 거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공항 근처라서 그런건지 외국 파일럿 분들이 눈에 띄었답니다.

 

 

 

객실사진 (침실/주방/욕실)


오크우드

 

저희는 3인으로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객실은 스튜디오 패밀리 타입이었어요!

스위트 타입은 아니라서 따로 거실은 없었는데, 거실이 없는데도 엄청 넓었어요+_+

침대는 더블+싱글 이렇게 있어서 3인이서 자기 딱 좋았어요!

 

취사가 가능하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정-말 취사도구도 많고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는게 많아서 음식 만들어 먹기도 너무 편했어요. 기본적인 그릇~냄비~후라이팬~전자렌지 심지어 토스트기까지 있었어요.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었어요:) 아. 근데 의외로 칫솔+치약이 없었는데, 하우스키핑에 요청하니까 그냥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혹시 깜빡하신 분들은 물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제공내역


 

전망사진


직원분께서 고층으로 특별히 배정해주셔서 너무 멋진 전망을 감상하면서 잘 쉬다 왔습니당

침실+복도+주방을 따라서 이렇게 예쁜 전망이 펼쳐져 있어요. 

바로 앞에 송도 센트럴 파크가 보이고 저 멀리 바다도 보여요:)

특히 야경이 진짜 반짝반짝하고 이쁘더라고요ㅠㅠ 자주 와야겠어요.

 

 

 

취사가 가능해서 이렇게 맛있는 고기도 구워먹었습니당

그리고 배달음식은 1층에 가서 받아오면 됐어요!

이렇게 노을이 질때 쯤 저녁을 먹었는데.. 정말 전망이 최고였어요.

물론 밤에도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서 너무 멋졌습니다.

 

 

 

가격대는 3인이서 30만원대였는데,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더 가보려고요.

호텔의 경우 취사가 가능한 경우가 거의 없는데 이렇게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시설+취사가능 하니까 더욱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더 인기있는걸지도.. 그리고 많은 인원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보니까 가족 or 친구들끼리 오기에도 너무 좋을 거같아요:) 오랜만에 송도 오크우드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당, ლ(╹◡╹ლ)

 

 

송도 오크우드 홈페이지: http://www.oakwoodpremier.co.kr/index.php?view=main&mode=op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