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마포) 실속 도심호캉스 상세 후기 (스탠다드 트윈룸)

by Hannij 2020. 8. 18.
반응형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상세 후기
스탠다드 트윈(싱글베드2)

투숙일정: 8/15-8/17

 

베스트 웨스턴 서울가든호텔 - 4성급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연휴에 오랜만에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왔어요!

갑작스러운 일정이라서 사실 어디로 가야될지 많이 고민됐는데, 이미 유명한 5성급 & 조금 괜찮다고 하는 호텔은 이미 풀부킹이거나 금액대가 평소의 거의 2배 이상으로 올라 있어서 어디로 가야될지 매우 고민하던중 매우.매우 합리적인 가격 & 그래도 포기 못하는 호텔성급(?)이라는 기준에 부합하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2박 투숙하기로 바로 체크인 전날 예약했답니댜,,

 

 

 

1. 로비(1F) 인테리어 : 깔끔 + 클래식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의 경우, 1979년 창립한 호텔로 매우- 역사가 오래된 호텔이에요!

그래도 이렇게 내외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서 아직까지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 및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고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2015년 리모델링을 통해서 더욱 깨끗하게 잘 운영되고 있는 거 같아요!

 

호텔 외부에는 화려한 별빛 조명들이 반짝이고 이렇게 내부에 들어오면 생화장식 + 프런트 + 라운지가 있습니다.  첫 느낌은 역시 오래된듯한 느낌이 있지만 넓고 쾌적하다는 느낌이었어요.

 

 

 

2. 객실 인테리어


여기가 바로 가장 기본적인 스탠다드 트윈 객실이었습니다. 황금 연휴기간에 다른 호텔들은 동일 등급으로 잡으려면 최소 2배 이상 드는데 아고다 최저 보상제로 2박에 14만원인것을 감안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룸 컨디션이었어요:) 

 

일단 코로나때문에 객실 청결에 예민한 요즘 객실 정비가 아주 잘되어 있더라고요! 어떤 호텔들의 경우 5성급인데도 정비문제로 안좋은 후기가 많던데 깔끔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믿음직스러웠어요. 그리고 제가 2박 투숙했는데 체크인 다음날 메이드 여사님께서 재실청소도 완전 완-벽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_+

 

 

아! 그리고 또 제가 좋다고 느꼈던 게 저는 진짜 호캉스의 의미를 살려 2박 내내 객실에서 놀고 책읽고 노트북하고 할게 있었는데 넉넉한 책상+의자가 있어서 너무 편하게 놀고 지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새로 지은 호텔의 경우 땅 값이 비싸서 객실 공간이 매우 좁거나 이렇게 사무용 책상이 없거나 OR 객실 내 창문이 매우 작은 곳도 여러 곳 있는데 제가 원한 부분에서 서울가든호텔은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었어요 (홍보같은데 홍보는 아니에요,,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추천 VS 비추천 포인트,

** 추천 포인트
- 가장 기본타입임에도 꽤 넉넉한 공간
- 객실 청결
- 사무용 책상 (책읽거나 업무하기 편한함)
- 객실 내 밖이 보이는 넓은 창문 (소소한 추천요소)
-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 (평일 기준 6~7만원대)
- 위치 (마포역 인근 / 주변에 맛집, 편의시설 多)

**비추천 포인트
- 욕실과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음 
(욕실은 따로 있고, 세면대는 객실 문열자마자 바로 문앞에 있음)
- 럭셔리 호캉스족보다는 실속형 호캉스로 제격임
- 딱히 고객서비스는 없음 
(체크아웃 일자에 너무 아파서 병원 다녀와서 약먹고 쉬었다 나가려고 혹시 레이트 체크아웃 한시간쯤 안될지 문의하니 절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5성급 호텔에서는 상황에 따라 제공해주던데 여긴 아무래도 그런 서비스를 기대하긴 어려울듯 해요,, (정말 딱잘라 말하더라고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솔직한 상세 후기였습니다,

비추천 포인트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실속 호캉스 OR 코로나로 인해 어디 나가지 못하는데 객실 내에서 조용히 휴식 즐기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3분거리 맛집 프릳츠에서 산 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