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호알호이🏨

[호알호이 4편] 휴가시즌을 맞이해서 알려드리는 최저가 보장 호텔예약(BRG)/ 인터컨티넨탈그룹(IHG)

by Hannij 2019. 5. 8.
반응형

호텔리어가 알려주지 않는 호텔이야기 4편

 

오늘은 곧 다가올 휴가 시즌을 맞이해서 호텔의 최저가 보장제도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해외나 국내 하얏트호텔, 힐튼호텔, 인터콘티넨탈 호텔, IHG(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계열 호텔 이용 예정이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입니다. 

 

최저가 보장제도 BRG, Best Rate Guarantee란? / BPG / LNF

BRG는 호텔업계에서 통용되는 용어 중 하나이며, 호텔 체인별로 BPG(Best Price Guarantee), LNF(Look No further Best Rate Guarantee)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용어는 약간씩 다르지만, 우리말로 '최저가 보상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리어트, 힐튼, 하얏트 등 세계적인 호텔 체인들은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멤버십 제도를 만들어 등급별로 고객들을 관리하고 세일을 하고, 포인트 제도를 만드는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칩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고객들을 유인할 수 있는 전략으로 '각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최저가를 보장해주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것보다 더 저렴한 요금을 발견하면, 보상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은 IHG에서 운영하고 있는 최저가 보장제도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IHG BPG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Intercontinental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

: 크라운플라자 / 홀리데이인 / 인디고 등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대표적으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있습니다. *중국 본토, 마카오 홍콩, 대만 등의 중화권 호텔에는 BPG가 적용되지 않는다니 참고해주세요.

 

인터컨티넨탈 호텔그룹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

: 인터넷 최저 가격을 보장해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인터넷 최저 가격과 동일하게 적용해 드리고 40,000포인트 한도 내에서 IHG Rewards Club 포인트를 5배로 적립해 드립니다.

 

 

 

 

 

공식홈페이지:

https://www.ihg.com/hotels/kr/ko/reservation

 

IHG |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www.ihg.com

공식홈페이지보다 저렴한 찾았을 때는 아래 공식 포맷을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클레임 제출할때는 IHG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한 후 24시간 이내에만 제출할 수 있고, 예약한 호텔의 정식 체크인 시간 24시간 이전까지만 제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BPG 클레임:

https://www.ihg.com/hotels/us/en/customer-care/forms/claim-lowest-internet-rate

 

IHG | Customer Care

 

www.ihg.com

 

IHG 계열 호텔을 이용 예정이신분들은 IHG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예약하시면, 가장 최저가로 예약하실 수 있고, 만약에 다른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요금을 봤다면 공식적으로 포맷 작성해서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당! 그러나 이 제도는 호텔이 최대한 고객유치를 위해 홈페이지 예약을 할 때 가장 경제적인 요금으로 제공해준다는 취지이지, 무조건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사용하는 제도가 아닌점도 참고해주세요:)

 

모두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