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시그니엘서울 호캉스 솔직후기💕💕💕 (호캉스의 끝판왕, 3인투숙, 프리미어스위트 욕실뷰)

by Hannij 2022. 9. 17.
반응형

#시그니엘서울

#럭셔리 호캉스

#서울 호캉스 필수코스

#프로포즈 맛집💕

 

 

 

특별한날, 소중한 사람들과 방문하기 최고의 장소
서울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과 멋진 야경속에서 최고의 힐링시간💕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 
서울호캉스의 끝판왕.

 

 

저는 친구들과 가끔 호캉스를 다니는데,

이번에 끝판왕인

시.그.니.엘을 다녀왔습니다 :)

너무너무 친절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에서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정보]

* 위치 : 잠실역 (2호선), 롯데월드 타워 79층 ~ 101층

*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1시 

* 객실타입 : 프리미어 스위트 더블(킹베드1)

* 3인투숙 시 추가비용 발생 (60,500원)

*보조 침대추가 시 별도 추가요금 (60,500원)

*욕실전망 추가요금 발생 (60,500원)

*욕실에서 전망이 보이는 뷰 (추천 추천)

*한강전망 추가요금 발생 (60,500원)

* 라운지 : 살롱드시그니엘 (79층) - 로비옆에 위치

(투숙객 전용 라운지, 무료입장 가능 성인only)

 

 

 

 

* 저녁때 바라본 롯데월드 타워뷰 - 

 

위의 사진은 더블(킹) 침대 사진입니다.

너무 폭신하고, 넓어요ㅠㅠ

3인 투숙이라 보조침대 추가했는데

침대가 진짜 넓어서,,, 

진짜 끼어서 자도 될뻔했어요 (?) 

 

체크인 이후 객실에서

0번 (시그니엘서비스)로 전화하면

이렇게 웰컴티를 가져다 주셨어요!

사실 그렇게 맛있는 티는 아니었고

시그니처 티라고 했는데 ㅎㅎ

건강한 맛이었답니다,, 

 

살롱드 시그니엘 이브닝 시간이에요!

이렇게 칵테일이 잔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답니다 :)

저희는 객실은 한강뷰가 아니라서

여기서 한강뷰를 실컷 봤어요!

다만 라운지에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 안쪽 회의실? 쪽으로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오히려 좋아 ㅎㅎ)

 

 

솔직히 라운지에서 

음식이 제공되는건 아니라

타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그치만,, 나름 칵테일과 

소소하게 먹을 주전부리가 있고

김부각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희 객실은 스위트라

이렇게 거실도 있고,

티비도 2개나 있었답니당,,

넘 여유롭고 행복했어요,, ㅎㅎ

 

보조침대 사진 - !

생각보다 보조침대도 엄청

푹신했어요,,ㅎㅎ

포근하게 잘잤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전망 앞에 놓아주셔서

멋진 전망을 보며 잠들었습니다,,

(제친구는 어지럽대요,,ㅎ 

멀미난다고 했엉요 ㅎㅎ)

 

잠실역에 최근

대왕 피카츄가 있더라구용,,

쪼그맣게 보이는데 넘귀엽

 

 

크야 - 마지막은

대망의 야경사진입니당 :)

역시 시그니엘서울만한 야경이 

없는 거 같아요,, 

진짜 프로포즈 계획하시는분들

시그니엘 꼭- 추천드립니다 :)

진짜 서울에서는

시그니엘서울이 최고인거 같아요,,

호텔들은 하드웨어가 낡으면

어쩔수 없이 노후화되는 느낌이

들수 있는데 17년에 오픈한 호텔이라

아직 완전 새 느낌이에요 ㅎㅎ 

 

1박 2일동안 넘넘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시간이 없어서 (?)

수영장, 피트니스 부대시설 이용을

못해서 넘넘 아쉬운데,, 

담에 다시 방문해서 꼭 가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