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여의도 콘래드호텔 호캉스♡♥♡ (프리미어 한강뷰/이그제큐티브 라운지/조식 #기념일호캉스 #베즐리 레터링 케이크)

by Hannij 2022. 2. 26.
반응형

#Conrad Seoul

#콘래드호텔 호캉스 

#여의도 콘래드💕💕💕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도심 속 힐링 호캉스
반짝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다채로운 조식을 맛볼 수 있는 ZEST 조식당
깔끔한 룸컨디션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


 

일주년을 기념 호캉스로

여의도 콘래드를 선택한 이유는,

요즘 다양한 신규 호텔들이 많이 생겨났지만

콘래드 하면 딱 떠오르는 클래식함이 있어서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었고,

멋진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콘래드로 방문했습니다 :)

 

(물론, 쉬는날 여의도를 방문한다는게 ㅎㅎ

여의도가 직장인 분들에게는

큰 마이너스 요소가 되겠지만)

 

 

 

# Room type : Premium Executive River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저희가 선택한 타입은

가장 기본인 딜럭스 보다 한단계

윗단계로 업그레이드하고,

아마 이 룸부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즈 혜택 추가가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한 컨디션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이렇게 큰 책상이 있어서

비즈니스차 방문하시는 분들도

업무하시기 좋을 듯 해요:)

체크인 하자마자

객실 tv에 이름도 나오고 

소소하지만 기분 좋더라고요!

 

 

 

저희 객실에서 보이는 뷰에요:)

한강이 정면으로 보였고

여의도 더현대 지붕이 

보이는 그런 뷰였답니다 ㅎㅎ

다행히 방문한 날

날씨가 너무 맑아서 서울도심이

맑고 깨끗하게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운영시간보다 20분 정도 

먼저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까

일찍 방문하셔야 창가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답니다.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라운지에서는 술과 간단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당 :)

저녁까진 아니더라도

라운지 다녀오니,

저녁생각이 안나더라고요,,

 

샴페인 1종류, 🍸

와인 1종류 🍷

맥주 1종류(?) 

정도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음료 + 탄산도 있어요!

그리고 음식은 간단하게

올리브 햄, 치즈 등과 

치킨, 과일, 조각케이크 정도랍니다.

 

 

 

제가 방문했을떄는

연말이라서 이렇게 예쁜

트리 장식도 있었답니다 :)

반짝이는 야경을 보면서

가볍게 샴페인 한잔마시니

너무 여유롭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 야경

저희 객실 내에서 보이는 

야경이에요 ✨

주변에 아파트도 많고

강 건너 아파트+건물들이 많아서

엄청 반짝이고 예쁘더라고요ㅠㅠ

정말 야경명소가 따로 없었어요.

아, 저희는 36층에 배정받았어요 :)

 

 

 

# 여의도 베즐리 

레터링 케이크

@여의도 더현대 픽업

저희는 기념일로 방문해서

제가 미리 케이크도 준비했답니다.

당일예약도 가능하고,

사이즈도 작고 적당해서

기분내고, 한입씩 먹기 딱좋았어요.

레터링 케이크를 엄청 검색했는데

사실 케이크 픽업하는 장소가

너무 멀면 힘드니까, 근처로 찾았거든요

다행히 여의도 더현대에 있어서

구경도 할겸 들려서

케이크 픽업해와서 먹었답니다.

맛없다는 후기가 살짝 많았는데

저는 의외로 초코시트도 맛있고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

 

 

 

 

# 조식

부대시설은 시간이 부족해서ㅠㅠ

이용하지 못했고, 아침 조식도

끝날시간 쯔음에 가서

알차게 먹고 나왔습니다 :)

조식은 정말 꼭 드셔야해요! 

 

콘래드 조식이 맛있다는 

후기는 많이 봤는데, 

정말 아침부터 진수성찬이었어요.

한식,중식,양식,일식

종류별로 다 준비되어 있고

먹을것도 많아서 거의 

웬만한 3,4성급 호텔의 

디너뷔페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

 

조식 먹을때 대기가 많아서

그냥 먹지말까 잠시 고민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일찍가서 기다려서

천천히 여유롭게 먹으려고요.

이번에는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못남겼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당

 

 

콘래드 서울 총정리 💓

 

+ 조식, 뷰, 객실컨디션, 위치, 서비스

- 혼잡한 로비(1층에 위치)

- 체크인 대기 (어쩔 수 없는듯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