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홍대 호텔추천) L7 홍대에서 호캉스 즐기기

by Hannij 2019. 3. 23.
반응형

'L7 홍대에서 호캉스 즐기기'

-L7 hongdae by Lotte

 

L7호텔은 강남/홍대/명동 이렇게 3지점이 있으며, LOTTE 그룹의 Lifestyle을 지향하는 4성급 호텔 브랜드이다.

한국의 대표적인 대기업인 LOTTE에서 운영하는 호텔인만큼 서비스/청결/분위기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해주었다.

총 340객실로 구성된 L7홍대는 기본적인 객실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에 충분한 휴식을 제공해준다.

 

 

 추천 여행객

홍대주변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는 외국인

✔ 홍대에서 놀다가 너무 늦은 날

✔ 2030을 위한 호캉스에 적합한 호텔을 찾는 분

✔ 비즈니스 차 지방에서 출장 차 방문한 비지니스 트래블러

 

 

 

1. 추천 포인트 : 위치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 141 (2호선 홍대역 1번 출구 약 도보 3분)

 

호텔을 이용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것 중 하나가 편리한 위치이다. 실컷 쇼핑하고 구경하고 먹고 난 후 이제 호텔로 들어가 푹쉬려고 하는데 예약한 숙소가 택시를 타거나 걸어서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면 진정한 쉼이 아니다. 진정한 휴식은 내가 놀고 있는 곳과 여정이 끝나고 돌아갈 숙소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것이다. '도심 속의 오아시스' 이것이 바로 L7홍대가 내세우는 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L7홍대는 홍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만 걸으면 바로 도착한다. 인근에 5분~15분 내외로 모든 맛집/놀거리/즐길거리/쇼핑 등이 즐비해 있으니 진정한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BUT, 이렇게 시끄럽고 화려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소음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안심하라고 말해주고 싶다. 도심속에 위치하고 있지만 객실로 들어가는 또 다른 나만의 안락한 공간을 만나게 되니까.

 

 

2. 경제적인 가격

✔ 10만원 중 후반~

 

예약하는 시점, 예약하는 사이트 등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지겠지만, 열심히 검색하다보면, 10만원대 초반으로도 에약을 할 수 있다. 호텔공식사이트/익스피디아/부킹 닷컴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옵션을 선택해보자.

가히 가성비 대비 최고의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안락한 침대와 휴식공간 트렌디한 디자인이면 하루 쉬기에는 안성맞춤의 장소이다. 자세한 금액은 아래의 호텔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자. 호텔 홈페이지에서 볼 때, 한 가지 주의해야 될 점은 세금봉사료 포함인지, 미포함인지 확인해보고 예약할 때 최종단계에서 '최종가격'을 꼭 확인해보자. 또한,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프로모션으로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L7홍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ottehotel.com/hongdae-l7/ko.html 

 

  

✔ L7홍대 이용 Tip

1. 로비에 사진인화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친구들과 L7홍대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쉬태그(ex L7홍대)를 입력해서 사진을 올리면 인화기에 사진이 뜨고 즉석사진처럼 사진을 뽑을 수 있다. 추억도 남기고 인증도 남기고 일석이조. (다만,언제까지 서비스 할지는 미정. 19년 2월기준으로 이용한 서비스이니, 만약 이 서비스때문에 방문하는거라면, 호텔에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해보길 권장한다.)

2. 루프탑 바 & 수영장

하절기에만 운영하는 수영장 및 옆에 있는 루프탑 라운지는 친구들끼리 즐기기 좋은 유료시설! 아쉽게도 동절기에는 수영장은 운영을 안해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루프탑바의 야경과 칵테일과 함께하는 우정여행은 최고였다.

 


youtube 20초 프리뷰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Yb64NSA8cI 

 

- L7명동과 비교하기: https://everythingyouneed.tistory.com/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