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Staycation💖

경주 한옥호텔) 황남관 (경주 황남관, 황리단길 호텔추천)

by Hannij 2019. 5. 5.
반응형

오늘은 경주 한옥호텔 황남관을 소개해드립니다.

 

세계적인 문화유산이 가득한 경주를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경주에서 유명한 한옥호텔인 황남관을 추천합니다! 어린 자녀들에게는 학습의 효과도 줄 수 있고, 친구들과 여행할 땐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 외국인 친구와 함께 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더욱 더 한옥호텔인 황남관을 추천합니다.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주변에 먹거리나 예쁜 카페들도 많아서 좋습니다.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38 (황남동 325-6) / 문의: 054-620-5000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경주 황남관에서 한옥의 고즈넉한 멋과 온돌 방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숙 예정인 분들이시라면, 여러 검색 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해서가시면 객실등급에 따라서 거의 8~10만원 혹은 스위트 객실이라면 10~20만원 정도로 투숙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한옥 게스트하우스라고 해서 경주에 많이 있어서 어디에서 투숙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왕 가는김에 더 쾌적한 곳으로 찾다보니까 황남관으로 선택했고 실제로 가보니까 정원도 있고 시설도 깨끗하고 침구상태도 청결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당연히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여행객들도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객실은 온돌 2인, 온돌 3인, 온돌스위트, 스위트슈페리어, 패밀리스위트, 누마루스위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돌스위트 이상부터는 침대형/온돌형 선택하실 수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온돌스위트-온돌형에서 3명이 투숙했는데, 객실도 넓고 아늑하게 쉬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장점 ★★★★★

  • 편리한 위치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황리단길에서 편하게 카페나 맛집갔다가 숙소 들어오는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 합리적인 가격대 (예약사이트에서 가격을 잘 비교해서 예약하면 10만원대에서 투숙할 수 있다. 비수기나 기본객실의 경우 7~9만원대에도 투숙 할 수 있으니 훌륭한 전망과 쾌적한 시설을 고려한다면 꽤 합리적이다. )
  • 한옥호텔의 고풍스러움 (앞에 간단한 정원? 연못도 있고 마치 신라시대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든다.)
  • 호텔서비스 (사실 거창하게 호텔서비스라고 하기엔 그렇지만,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리셉션 장소도 잘꾸며져 있다. 대부분 요청하면 들어주시려고 하는 편이라 좋았다.

 

단점

  • 방음시설 (제가 생각하기에 유일한 단점은 방음이 잘안된다는 점입니다.. 옆방의 소리가 꽤 가깝게 들리니 소음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분들은 다시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이..)

참고) 경주황남관 홈페이지: http://www.hanokvillage.co.kr/?r=demo2

 

황남관

With history 천년고도 '경주'의 아름다움 진한 한국의 향과 멋이 있는곳 '황남관'

www.hanokvillag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