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H Wedding💍

Y&H W#4 줄리의정원 웨딩촬영 최종 후기 (가을촬영/14시촬영/헤어변형 feat. 너랑나연) 앨범셀렉, 보정후기

by Hannij 2023. 2. 18.
반응형

#Y&H Wedding_4

스튜디오 촬영후기

#줄리의정원

#촬영시기: '22년 10월

#헤어변형: 너랑나연

(인스타 1인업체)

#드레스: 제시카로렌

(풍성1, 머메이드1, 실크1, 유색1)

+ 캐쥬얼 별도로 준비 (커플운동화)

#메이크업: 멥시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이미 본식까지 다 완료되고

최종 웨딩앨범 배송만(?)

기다리고 있는 시점에서

돌아보는 지난 웨딩촬영 후기입니다.

 

결혼준비 시에는 몰랐던(?)

부분들이 이제와선 

아무렇지 않은 부분도 있고,

생각외로 실망한 부분도 있고

여러 감정이 있긴 한데요

최종적으로 말씀드리면

그래도- 

줄리의 정원에서 촬영한걸

후회하지는 않고, 

(보정을 제외한다면)

전체적으로는 제가 원하던

느낌대로 나와서 만족스러운 스튜디오 였어요💕

주변에서 모바일청첩장 보고

문의도 많이 했던 스튜디오 였고용 :)

 


컨셉 & 느낌

= 정원촬영 가능

= 푸릇푸릇, 초록초록한 느낌

= 깨끗한 느낌, 편안한 느낌

= 자연채광 가득한 - 느낌 

(날씨운도 따라주긴 해야 합니다)

= 고양이랑 촬영 가능(?)

귀여운 정원이라는 고양이가 있어요 ㅎㅅㅎ

= 쇼파촬영, 다양한 컨셉 제시

 

@줄리의정원 공식홈페이지

위에는 줄리의정원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컨셉사진들인데요!

제가 딱 원한 느낌들이 

바로 위에와 같은 느낌들이였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면서도

청순한(?) 자연채광이 가득한 느낌!

막상 찍어보니, 생각대로 나왔고

포즈같은 부분은 사진작가님이

요청하시는대로 잘 따라하면

결과적으로 사진이 잘 나왔어요 :)

 


#줄리의정원 외관

#줄리의정원 인테리어

스튜디오는 지하1층~2층

이렇게 되어 있는 구조인데,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고 느껴지는데

큰 불편함 없이

다양한 배경에서 촬영 가능했어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인

정원촬영이 있다보니까

배경이 더 풍부하고 다양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저와 같은 느낌을 좋아하시는

예신분들께는 정말 강추하는

스튜디오 입니다 :)

요즘 인기가 많은 스튜디오 중

하나라고 하긴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스튜디오 촬영을 엄청

고민했는데, 엄청 비교해보다가

결국 깔끔한 배경

정원에 꽂혀서 여기로 하기로 했어요:)

 

 

바로 윗 사진은 지하인데,

위에가 트여 있어서

이렇게 자연채광이 들어오더라고요!

저 자리에서 저희 메인사진

건졌답니당 :)

 

부끄러워서 전체 사진은

보여드리기 어렵지만,,

진짜 분위기 + 표정 모두

마음에 든 원본 사진이었어요!

저만 느껴지는건지 모르겠지만

트와일라잇? 같은 배경이었어요

(느낌잏ㅎ)

 

 

위에는 실내 촬영 장소들이었는데,

쇼파씬은 또다른 메인사진을

건진 장소였습니다,,

근데 촬영하다가 느낀점은

"날씨"영향을 많이 받는

스튜디오 인것 같았어요,,

저희는 야외촬영때 약간

날씨가 흐렸는데

그래도 전반적으로 날씨가 

좋아서 정말 - 다행이었답니다,,

만약 비오거나, 날씨가 엄청 우충충하면

저도 우중충해졌을것 같아요,,,, ㅎ

 


#웨딩촬영후기

#14시 촬영 / 19시 30분 종료

# 야간 전구촬영x, 정원촬영 o

 

일단 저희는 14시 촬영이었는데,

사진작가님의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자세에...

무려... 19:30분쯤 촬영이 끝이 났어요

남편은 이때 엄청 지쳤다고 하더라고요,,

촬영을 좋아하는 저도,,

나중에는 사알짝 지치긴 하더라고요

 

근데 전반적으로 배경이 한몫해서

저희는 작가님이 ~하세요 

조금더 ~해보세요 라고 하면

그대로 따라하면 되서 촬영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라

자꾸 웃겨주시려고 하고, 

경직되지 않게 작가님이 진짜로..

고생하셨어요 :)

촬영 내용 / 배경 / 작가님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 ..

 

 

 

아, 그리고 한가지 더 

좋았던 점은 작가님이

기존 컨셉 +

추가로 상황에 맞게

급 제안해주신 장면들이

예쁘게 나온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

 

개인적으로 야간씬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촬영이 늦어지면서

밖에 전구도 켜지고 했을떄,

이렇게 급 제안주셔서

전구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들을

건질 수 있었답니당 :)

 

# 셀렉 & 보정 후기

일단 셀렉은 조금의 상술이 

포함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추가요금 내지 말자

기본 패키지에 포함된대로

진행하자고 다짐(?) 했지만

결국 추가로 60만원 정도 더 긁었다는거~

ㅎㅎ

 

막상 사진을 보니까,

진짜로 잘 나온 사진들이 많았고

신부님 보통 이정도는 추가 하세요~

라는 상술에 ㅎㅎ

잘 나온사진이 없으면 안하려고 했는데,

보니까 정말 다 잘나온것 같아서

추가를 꽤 많이했었습니다 ㅠ_ㅠ

 

다들 신중하게 생각하고

어차피 원본은 모두 제공해주시니까

나중에 별도로 앨범을 만드실 생각이면,

딱히 추가를 안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그리고 ... 대망의 보정.

사실 보정을 받았을때.. 진짜 별로였어요..

저는 모바일 청첩장에 보정본은 1장?정도

넣었고, 나머지는 제가 살짝만 수정했어요..

원본이 너무 예뻐서 그런건지..

오히려 색감을 죽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몇번이나 수정했는데.. 결국 제가 원하는 느낌이

안나와서,, 그냥 포기하고 모바일은 원본으로 갔어요,,

(그만큼 원본은 괜찮았어요,, 선명한 느낌?)

 

아직 앨범은 받아보지 못했지만,,

제발 앨범으로는 제가 맨처음 보여드린

줄리의정원만의 깔끔하고 선명한

깨끗한 느낌이길 바랍니당... ... ㅠ_ㅠ

 

총평은 사진은 만족스러웠지만, 

보정은 글쎄.. 하는 스튜디오 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