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H Wedding💍

Y&H W#2 여의도 더파티움 겨울예식 후기 (식사/주차/분위기/서비스/만족도 솔직후기)

by Hannij 2023. 1. 28.
반응형

#여의도 더파티움 웨딩홀 후기

# '22년 12월 예식

# 여의도 예식 & 겨울예식

 

 

고급스러운 분위기 & 생화장식이 만족스러웠던 홀 💕

 

안녕하세요, 이미 1월달이지만,

늦은 '22년 12월 예식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제 막 원판스냅 사진을 확인하고 셀렉하는 중인데

다시 사진을 보더라도 너무 마음에 드는 홀이라 

역시 잘 선택한 것 같다는 마음이에요 :)

 

일단 저희는 웨딩홀 투어를 

여의도 더파티움 포함해서 딱 2곳만 했는데요

2번째 방문한 더파티움이 만족스러워서

바로 당일계약 했답니당 :)


1. 식사 : 한상차림 (갈비탕)

 

아래는 저희가 사전에 시식 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이런구성으로 나와요!

참고로, 시식은 사전에 4인 가능했고

미리 예약 해야 했어요!

(시식은 무조건 토요일 오전에만 가능하다고

시간이 지정되어 있었어요)

 

현 기준 예식 종료 후에 생각해보면,

절대 4인이 안오더라도 합석을

권유하진 않는다고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어쩔 수 없이

오는 순서대로 차례대로 합석해서

앉아서 식사를 했더라고요ㅜ_ㅜ

 

혼자 방문하는 친구들에게는

너무 미안했어요,,

그래도 시식평은 

어른들&친구들 가릴것 없이

모두 무난하고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제일 마음에 걸렸던 부분인데 역시나

100% 만족은 아니였어요🥲

식사가 가장 중요한 예신&예랑이라면

다른 홀을 알아보시는걸...

맛은 무난무난하고 꽤 맛있는 편?

이었던것 같은데 아무래도ㅜ_ㅜ 

한상차림의 선호도는 떨어지는 것 같아요,,

 


2. 분위기 : 여의도 더파티움

그랜드컨벤션홀 (지하1층)

 

일단 웨딩홀은 어두운홀이고,

인원은 거의 400명까지도 수용가능할 정도로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

다들 넓어서 좋았다고 한마디씩

했답니다,,

분위기도 생화랑 & 버진로드 장식

둘다 넘넘 마음에 들었어요❤️

 

BUT,

한가지는 버진로드 앞쪽 

꽃장식 색상은 지정할 수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발 파스텔톤이길,,,

기도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ㅜ

근데 뭐 막상 예식하니까

당이 무슨색이였는지 기억도 안남;

보통 버진로드 꽃장식은

진한 보라색계열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여름웨딩 후기에는

파스텔 핑크도 있던데ㅜㅜ 흑흑

그건 아니였어요!

 


3. 신부대기실 : 지하1층

 

신부대기실과 홀은 같은 층에 있어요!

동선은 신부대기실 지나쳐서 홀로 가는거에요

일단 핑크핑크한 화사한 꽃이

너무 많아서 매우 좋았어요 :)

나중에 사진도 보니까 너무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4. 총평 : 주차, 서비스, 만족도

 

일단 주차의 경우

건물 주차장을 사용하면 되는데,

동시에 웨딩이 많을 경우에는

부족한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ㅠ_ㅠ

만차일경우 근처 다른 건물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상대적으로 비성수기에 해서

그렇게 문제되진 않았어요.

 

서비스의 경우 전반적인 진행,

직원분들의 응대 등등

모두 괜찮았던것 같아요!

모두 열심히 응대해주셨고

전반적으로 다 친절하셨어요:)

 

전체적인 만족도는 

일단 웨딩홀 자체에

가장 중점을 둔 저는

되게 만족했답니다!

 

어두운홀+생화장식이 좋았고,

신부대기실도 화려하고,

홀자체도 넓어서 여유롭게 할수 있었고요!

 

다만, 몇가지 아쉬운건

한상차림이다보니 합석문제가

있었던건 쫌 아쉬운 부분이고,

 

아, 그리고 저희는 

저희 앞에 예식이 너-무.

늦게 끝나는바람에ㅜㅜ

저희 예식자체가 엄청 밀렸어요..

거의 하객분들이 오셔서 

앞에 예식을 저희 예식인줄 

착각하실 정도로 늦어졌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직원들의

안내나 가이드가 없었다는건 ..

매우 아쉬운 점 부분이에요...

 

뭐 좋은 날이니 좋게좋게

넘어갔지만,,,,ㅎ

 

사실 어느 홀에 하더라도

100% 만족하는 홀은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되도록 고민 적게하고!

마음에 드는 대로~!

빠르게 결정하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오오오❣️

어디서하는지 보다 중요한건,

누구랑 하는지이니까요 :)

 

모두 행복한 결혼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