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H Wedding💍

Y&H W#1 웨딩밴드투어 (#아크레도 종로 방문 솔직후기)

by Hannij 2022. 4. 9.
반응형

#Y&H Wedding_1 웨딩밴드투어

#역시_웨딩밴드는_아크레도💍

 

안녕하세요:)

드.디.어 웨딩준비 첫 포스팅이네용!

저희는 웨딩준비의 가장 시작을

웨딩밴드 투어로 시작했어요. 

 

저희는 따로 커플링이 없었어서

얼른 같이 반지를 나눠끼고 싶은 마음이커서

예식장 잡기도 전에,, ㅎㅎ

웨딩밴드투어 부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아이니웨딩이라는

웨딩업체와 이미 계약한 상태이긴한데 

어차피 웨딩밴드는 크게 혜택이 없어보여서

그냥 저희가 따로 알아봤답니당! 

 

 

 

백화점, 종로 웨딩밴드 투어 비교💍

 

저희는 다른 커플들이 그렇듯

가장 먼저 백화점으로 직행했습니다,, ㅎㅎ

백화점은 

 

#티파니 _밀그레인

#쇼파드_아이스큐브
#샤넬_코코크러쉬

#까르띠에_러브링 .. etc

 

이렇게 구경했었는데 

사실 저는 아이스큐브로 어느정도

마음을 먹고있었는데

실제로 가서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두껍고, 오빠랑도 안어울리더라고요ㅠㅠ

웨딩밴드가 어려운게

제 마음에 들어도 

(오빠는 무조건 제편이지만,,ㅎㅎ)

오빠한테도 잘 어울려야 하기에

제가 무조건 선택할 순 없더라고요,,

 

 

위에 백화점 브랜드들은 

그래도 다이아 하나라도 끼면

보통 400이상으로 예산을 잡아야하는데

사실 그정도 금액의 매리트는 없어보이더라고요,,

(그냥 잠시 잠깐의 만족감,,?)

 

 

그리고 워낙 다들 국민 웨딩밴드다 보니

회사나 어딜가도 똑같은 반지를 
낀 사람들은 보다보니,, 

이게 우리만의 웨딩밴드인지,, ㅎㅎ

구분이 안가더라고요,,

 

그래서 백화점을 가장먼저

가봤어도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종로로 알아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웨딩밴드 투어할때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먼저 

방문해보는게 좋은거같아요!

간혹 백화점 브랜드들 보면

종로나 청담에서는 눈에 안찬다고 하던데

저는 오히려,, 백화점 명품브랜드의 매리트가 없어보여서

반대로 종로로 생각을 바꾸게 되었답니다@@

 

저희는 종로에서 딱 2군데만 

가봤는데욬ㅋㅋㅋㅋㅋ,,

1. SNS에서 디자인으로 유명한곳

2. 아크레도

 

사실 1번에 방문한 업체에서 거의 할뻔했는데

종로의 단점은 또 가격이 투명하지 않다는 점이잖아요!

저희가 최종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 있긴한데

가격대가 280 이더라고요,

그래도 마음에 들어서 그냥 할까도 싶었는데

두둥.

 

 

그날 저녁 블로거로써 열심히 검색해보다

저희랑 완.전 동일한 디자인으로 하셨길래

금액을 여쭤보니

제가 안내받았던 금액과 차이가 있는거에요.

물론 금시세나 다른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걸

감안해야 겠지만 쉽게 납득가지 않았고,

가격 자체가 오픈되어 있지 않다보니까 

선뜻 그 금액을 주고 하기 그렇더라고요,,;

(그 금액이면 충분히 다른곳도

알아볼 수 있는데 말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조금 

퉁명스러우셨는데 저희가 고민해본다고 하니

기분나쁘신 티를 내는데,, 정말 별로더라고요,,ㅎㅎ)

 

그러던중 그냥 아크레도에 들어가봤는데

아크레도는 일단 가격이 정찰제이다보니

모든 고객에게 투명하게 오픈하고

제품을 판매한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고,

 

그리고,, 착용감..

진짜 이 착용감은 진짜 아직까지

착용했던 반지 통틀어서 최고였어요,,,🥰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아크레도는 종로본점 뿐만아니라

청담, 잠실 애비뉴엘에도

분점이 있고,

저희가 종로에 상담받으러 갔을때

통창+높은 층고의 고급스러운 분위가 뿜뿜하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가 넘 좋죠,,,?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가 처음에는 그냥 단순히

지나가다가,,ㅎㅎ 방문했는데

전(?) 직원분들이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예약도 꽉차 있었는데,

다음 상담전에 5분이라도 시간을 내주시겠다며

안내해주시는데 넘나 감동인거에요,,

 

 

그래서 당장 예약하고

그 다음주에 방문하고 그자리에서

계약까지 해버렸습니단,, ㅎㅎ

착용감 + 금액 + 분위기 +서비스

모든게 완_벽 했어요!! 

 

 

 

일단 모든 반지를 이것저것 착용하면서

매니저님이 조언도 해주시면서 상담이 진행되고

저희는 위에 2개 디자인정도

고민했었는데 최종적으로

위에 밀그레인 디자인으로 했어요!!

 

 

아크레도의 또 다른 장점이 

바로 커스터마이징인데요!

저희가 최종적으로 고른건 바로 위에

밀그레인 디자인인데

오른쪽 핑크골드로 하고

제꺼에만 다이아를 박았어요! 

 

(너무 칭찬후기만 쓰다보니,,ㅋㅋㅋ

마치 아크레도 직원같은데,,, )

저는 정말 만족했습니단!

어차피 평생 편하게 낄 목적이라

무조건 편하고 내눈에 이쁘면 된거라

오빠랑 저랑 넘넘 만족하며 잘 골랐어요!

 

 

요렇게 상담의자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면서

바로바로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컴퓨터로 적용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원하시는 모든 부분이 수정가능해서

정말로 우리만의 반지를 맞춘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

 

저희 담당한 매니저님이,, 정말

1부터 10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추천도 해주시고,

비추천도 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한테 진짜 어울리는걸 골라주신다는

느낌이었어요! 무작정 다예쁘다고 하시는게 아니라

오히려 ~가 잘어울리고

~는 별로다, ~는 나중에보면 별로다

이런식으로 코멘트를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진짜 넘넘 쏘 카인드 해서,, 제가 넘 반했답니다💗

혹시 방문하시게되면 요 매니저님 추천드려욧,,

사실 하루에도 몇번이나 상담을 하시면

힘들법도 한데, 진짜 그런내색없이

넘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혹시 모르니, 저희가 상담받은

매니저님 명함도 공유드려요! 

(그..래도 되겠죠,,,?ㅎㅎ)

저희가 계약한 계약서입니닷

아마 다들 친절하실텐데

그래도 개인적으로 너무 상큼발랄 하시고

직업정신도 투철하신(?)분이라 넘 추천드려요!

 

 

 

저희는 기분좋게 반지맞추고

창덕궁 가서 꽃놀이도하고,

익선동에서 맛난것도 먹고

김현아(김포현대아울렛)까지가서,,

구찌도 갔다왔답니단,, 

 

 

항상 제가 원하는거면

모든 맞춰주고, 우선인 우리오빠💗

늘 감동이지만, 오늘은 더더 감동이었어요🥰

항상 오빠와 헤어지는 시간이 아쉬워서

결혼을 결심했는데,

얼른 오빠랑 알콩달콩 잘 살겠습니단

(뜬금 고백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웨딩준비 포스팅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쥬세요😎💖

울오빠 사당합니댠👍😍

(어쩌다보니 웨딩밴드투어인데

끝은 갑분_사랑고백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