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아옳이 로아르 실콜라겐 리프팅 팩 (#할머니팩 #내돈내산#솔직후기)

by Hannij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엄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있어서 포스팅을 쓰게되었습니다:)

 

#로아르 실콜라겐 리프팅 팩

#내돈내산 #솔직후기

 

@아옳이 실콜라겐 팩

저도 살때 후기 찾아보려고, 블로그 엄청 봤었는데 다들 협찬받고 좋은 후기 많이 올리시던데..

저는 그런건 1도 없고 그냥 솔직하게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입니닷 😉

 

평소 아옳이 언니 찐팬이기도 한데

이렇게 화장품이나 팩을 살때는 신중한 편이라,,

그동안 홍보하시는거 하나듀 안삼,,ㅎㅅㅎ

 

근데 이건 유튜브에서 처음 보고 와- 진짜 신기하다

나중에 꼭 써봐야겠다고 마음먹었던거라 

현대홈쇼핑 통해서 판매하자마자 바루 겟겟💕했습니다요!

 

요 팩이 신기했던게, 그냥 일반 마스크팩이 아니라

1제 (실콜라겐) 이랑 2제(히알루론산, 펩타이드 15종 함유)

섞어서 쓰는건데 실콜라겐이 생긴게 넘 신기했어요..

마치 한번 쓰면 리프팅+주름 완전 사라질꺼같은 비쥬얼✨

 

한 일주일정도?? 배송을 기다리다가

배송 와서 받아보니 역시 패키징도 영롱-

삥꾸삥꾸한게 딱 아옳이st인거 같았어요 ㅎㅅㅎ

 

위에 사진이 말씀드린 실콜라겐인데

완전 신기하게 생기지 않았나욤..........?

진짜 신기방기...........

 

그리고 2제랑 섞으면 바로 녹아서

잘 섞은다음에 얼굴에 바르고 2~30분간 

기다렸다가 미온수에 씻기만하면 바로 리프팅 완료 -

 

 

요 제품이 왜 할모니 팩이라고 불리냐면

바르고 몇분 지나면 완전 땡땡하게 굳어서?

웃으면 주름이 생기더라고요 ㅎㅅㅎ

 

사실 아직 1회차이긴한데.. ㅎㅎ

저는 한번만으로도 대박효과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바로 좋은 후기 쓰러달려옴,,,)

 

사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긴한데

홈쇼핑 후기에 안좋은 후기도 꽤 보이더라고요.. 

ex) 효과가 없었다,, 별루다 등등

 

근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직 주름이 많지 않고

이제 막 관리를 시작해볼까~? 하는 분들에겐

적극 추천해드릴꺼 같아요!

 

저도 이제.. 슬슬 관리를 해야될때인가 하면서

관리샵이나 요런 팩들에 관심가지기 시작할때였거든요!

근데 이거 사용하자마자 은근 신경쓰이던

미세한 목주름 & 팔자주름 완전 싹사라졌어요!!!

그리고 한번 하고났는데 진심.......얼굴이 작아졌어요,,

 

내돈내산인데..이렇게까짘ㅋㅋㅋㅋ쓰는거보면,,

저는 진짜 마음에 들었던거같아요!💘

 

아아! 그리고 이 팩은 금단비가? 처음들어봤는데

암튼 그 샵에서도 관리후에 사용하도록 같이 만든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효과가 좋은거같기도해요!

 

솔직히 어디 네이버 블로그에 1일1팩 이런식으로도 올라왔던데,,

그건에바고 1주일에 1번 하면 딱 좋을꺼같아요!

저는 8회분 샀는데,

살때 2박스(16회분)살껄 진심 후회했어요....

 

지금은 어차피 구매 못하는거 같은데ㅠ__ㅠ

나중에 다시 판매되면 그때 또 재구매 예정이랍니당

 

저는 현대홈쇼핑에서 샀어욤! :)

아직 로아르 공홈에서는 판매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앞으로도 공홈에서 판매예정인지는 모루겠..)

 

솔직히 현대홈쇼핑 광고에 나왔던 이미지

구라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써보고 나니 음 진짜 그렇네 했습니당..

꾸준히 계속 사용하면 앞으로도 주름과는 멀어질꺼같아요!

 

꺄륵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