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여행&여가✈️

잠실자동차극장 후기 201213 (+조제 후기)

by Hannij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그렇게 가보고싶었던 자동차극장 후기, 이용안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일년 전? 부터 가보고싶었는데,

재밌는 영화가 없다는 이유로 미루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

 

#잠실자동차극장

#겨울데이트 추천

 

위치: (네비게이션 검색) '잠실 자동차극장'

송파구 탄천 공영주차장 내에 위치 

 

상영시간표 전화안내: 02-3431-0450

 

이용요금: 차량 1대 당 22,000원 (예매없이 현장결제만 가능)

 

 

 

자동차 극장 이용 시 주의할 점은 예매가 안되어서 가능하면 일찍가서 기다리고 있어야해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자동차 극장에 차가 엄~청 많다는 후기를 너무 많이봐서 오빠가 거의 2시간 전부터 혼자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ㅜㅜ 아무래도 화면이 가릴까봐 세단 / SUV 분류하고 있고 저희는 일찍가서 기다려준 덕분에 사이드이긴 해도 가장 앞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 영화 끝나고 나갈때도 엄청 기다려야 했는데, 일찍 들어온 순서대로 나가다보니 상대적으로 빨리 나올 수 있었답니당. (코로나 이전에는 30~40분 전에만 가면 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제가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진짜 차가 많더라고요..!)

 

저는 따로 택시타고 갔는데, 네비게이션에 잠실자동차극장이라고 입력하고 가니까 입구에서 내려서 걸어서 들어가면 됐어요! 차가 들어가는 입구랑 그냥 걸어들어가는 입구랑 약간 달랐어요.

 

++배달음식/음식 테이크아웃 추천

저희는 오빠가 햄버거도 테이크아웃 해서 미리 준비해서 차안에서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었답니다. 보니까 일찍와서 주차하고 배달음식도 많이 시켜먹더라고요! 그리고 매점도 있긴한데 매점은 아무래도 비싸기만해서 이용하지 않게되더라고요! 차라리 맛있는 거 미리 사오시는걸 추천합니다

 

++화장실

화장실이 매점 옆 & 입구 옆 이렇게 있던데, 정말 쾌적하지 않다는 후기가 엄청 많아서 절대 가지않겠다고 다짐(?)하고 ㅋㅋ 화장실은 이용을 안했어요..

 

++영수증 보관(필수)

처음에 들어올때 결제하고 영수증을 주는데 영수증에도 써있긴한데 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 나중에 출차할때 보여줘야 주차비 없이 나갈 수 있어요. 혹시라도 버리시면 영화본 시간동안 주차요금 계산되어서 나갈 때 주차비 이중결제 하셔야됩니다

 

++담요 준비

아무래도 요즘 날씨가 추워서 차안에서 히터를 틀긴했는데 틀면 건조하고 끄면 춥고 했는데 오빠가 미리 담요도 준비해놨더라고요... (감동) 그래서 따듯하게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차안에 은근 불빛이 많은데 담요로 가리고 보면 더 영화에 집중할 수 있더라고요!

 

 

 

 

+ 조제 : 한지민, 남주혁 (201213)

 

줄거리: 자신을 ‘조제’로 불러달라는 그녀
처음 만난 그날부터 ‘조제’는 ‘영석’에게 잊을 수 없는 이름으로 남는다.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집, 그곳에서 책을 읽고 상상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살고 있는 ‘조제’.
 우연히 만난 그녀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영석’은
 천천히, 그리고 솔직하게 다가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처음 경험해보는 사랑이 설레는 한편 가슴 아픈 ‘조제’는
 자신에게 찾아온 낯선 감정을 밀어내는데…
 
 기억할 거야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조제'는 제가 좋아하는 남주혁이 출연한다고 해서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많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영화였어요.

원작을 너무 못살렸다는 평이 많던데 

저는 원작을 보지 않아서 그런지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아련하고 먹먹해지는 느낌?

결국 조제가 영석을 놓아주는 장면이 가장 와닿았어요.

사랑하니까 포기하는, 사랑하니까 이별하는 장면.

한번 쯤 보면 좋을 영화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