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제품💄

입생로랑 워터틴트 609호 일반인이 쓰는 후기★코랄덕후★

by Hannij 2019. 8. 10.
반응형

#YSL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이름은 굉장히 길지만 그냥 줄여서 '입생로랑 워터틴트'

 

 

YSL 워터틴트_609호 리뷰

 

입생로랑 워터틴트
부제목: 틴트, 워터에 빠지다 (입생로랑의 틴트혁명 - 워터틴트)
NEW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5.9ml / 12가지 색상 / 정상가 45,000원

 

 

사실 뷰티 블로거는 아니지만, 평소 입생로랑 립제품을 좋아하는 덕후로서 오늘은 여름맞이★ 입생로랑 워터틴트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올 여름엔 이거닷! 하고 구매해 본 제품입니다. 6월 말에 입생로랑 워터틴트가 이미 많이 화제가 되었지만, 저는 이제서야 구매해 봤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609호는 코랄랄랄라한 색상인데요. 제가 코랄 덕후라서 립도 코랄제품만 사는데, 주관적으로 코랄 덕후이신분들 뿐만아니라 호불호 없이 많이 좋아하실 듯한 색상이었어요! 무난한 색상 or 코랄색상 찾으시는 분들 609 주저 없이 추천합니당. 짱이에요.. ღღღ

 

 

 

 

전 색상표


 

@입생로랑 공식홈페이지

 

처음에 어떤 색상을 고를지 고민할 때, 입생로랑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다양한 색상이 반겨주고 있어서 엄청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제가 고민한 색상은 602 바그드루쥬(베리워터틴트), 605 뱅 드코랄, 609 섭머지드 코랄(코랄 워터틴트)인데요! 최종적으로 섭머지드 코랄입니다! 

 

구매하기 전 많이 찾아봤는데, 602호는 핑크계열이고, 605 뱅드코랄은 609호보다는 약간 연한(?) 색상이길래 주저없이 609호로 선택했습니다 +_+ 609호는 복숭아 빛 코랄색 돌면서 오렌지 빛보다는 약간 핑크빛이 돌아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입생로랑 X 우리의 뷰티 크리에이터 PONY님이 동영상으로 발색 잘 구분해주셔서 색상 비교하실 때 꼭 참고하세용:)

저도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당!

 

https://youtu.be/pdyEdq1djto

 

@https://youtu.be/pdyEdq1djto

 

 

여리여리하면서 물먹은 듯한 촉촉한 느낌의 틴트라서 무더운 여름내내 엄청 잘 쓸 것 같아요. 

입생로랑은 색상 잘뽑아내기로 유명한데 이번에 개인적으로 저는 609호가 엄청엄청 마음에 들었답니다:)

 

 

@입생로랑 현아

 

근데, 사실 이 화보 보고 609호를 사지말까 고민했었는데, 물론 현아님한테는 너무 잘어울리지만 색상이 너무 오렌지빛도는 것 같아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막상 제 입술에 발라보니까 오렌지 빛이라기보단 그냥 약간 핑크빛 있는(?) 코랄이라서 주저없이 609호로 찜했습니당. 아무래도 화보 느낌 살려야되서 너무 쨍하게 발려져 있는 것 같아요. 화보보다는 위에 동영상 비교해서 원하시는 색상으로 고르시길 바래용:)

 

 

 

 

 

 

 

 

 

@입생로랑 609 

 

 

대다수 후기 보면, 물만마셔도 지워지는 지속력이라고 했는데.. 그건 맞습니다...

그래서 지속력은 1도 기대안하고 샀더니 그럭저럭 쓸만해요 (지속력이 없다면, 내가 자주.. 많이 발라줘야지.. 하면서)

입생로랑 워터틴트 한줄요약: 색상은 예쁘지만, 지속력은 없다. 물먹은 듯한 느낌의 틴트 ★

 

 

@입생로랑 609

 

입생로랑은 역시 틴트케이스 빨(?)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심플한 사각에 YSL 로고가 영롱하게 빛나는 케이스. 

여름철 틴트 고민중이시라면 입생로랑 워터틴트 추천합니다:) (코랄 덕후시라면 609호 추천합니다:)

 

609호 # 섭머지드 코랄: 여리여리한 복숭복숭아 + 살짝 핑크 느낌의 코랄 틴트ღღ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