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여행&여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후기 (입장료 할인,주차장,운영시간,벨루가)

by Hannij 2019. 6. 3.
반응형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무더운 여름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속에서 물고기와 함께 보내는 여행.

신기하고 다양한 물고기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운영시간
월~수 : 10:00 ~ 20:00
목~일: 10:00 ~ 22:00
(*매표 및 입장마감은 영업종료 시간 1시간 전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650종의 해양생물 약 5만 5천여 마리가 자리하고 있어 국내 최대 어종, 최대 개체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열대어부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마스코트 '벨루가'는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채워주고 시원하게 놀 수 있는 아쿠아리움을 추천합니다.

 


 

입장료 & 할인카드 정보

- 티켓 예매 바로가기: https://mticket.lotteworld.com/web/pdt/productList.do?ei_gsber=1240&ei_bukrs=1200

 

 


 

 

 

 

 

 

주차 요금 안내 & 입/출구 안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마스코트 벨루가
- 눈처럼 새하얀 돌고래 벨루가

벨루가:

벨루가는 새하얗다는 러시아 어입니다. 벨루가는 태어날 땐 짙은 회색이지만, 다 크면 하얀색으로 바뀝니다. 벨루가가 사는 곳은 북극해를 중심으로 한 얼음이 뒤덮인 차가운 바다입니다. 벨루가는 다른 고래와 달리 등지느러미가 없어 얼음 아래 부딪히지 않고 헤엄칠 수 있고 목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모래 속에 숨어 있는 갑각류를 사냥하는데 유리합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마스코트인 벨루가는 귀여운 외모로 어린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스타입니다. 사람들을 좋아해서 이렇게 가까이 오기도 하고, 가끔 좋다는 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실제로 보면 크기에 한번 놀라고 순둥순둥한 외모에 한번 더 놀라게됩니다. '디오션'이라는 파트에 있는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신다면 꼭 벨루가를 보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테마별로 다양한 물고기가 있는데, 지하 1층에는 한국의 강, 열대의 강, 아마존 강, 바다사자 존, 디오션 벨루가 존, 산호초 가든, 플레이오션, 극지방존 그리고 지하 2층에는 바다사자존, 해양갤러리, 오션터널 정어리존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고, 투명한 아크릴판을 통해서 생동감 있게 물고기를 관찰할 수 있어서 어른, 어린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양한 가족 분들 & 어린이들이 아쿠아리움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입장하자마자, 유리로 된 해저터널로 꾸며져 있는데, 이렇게 머리위로 물고기가 지나다녀서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통유리로 된 해저터널을 통해 물고기를 180도로 감상할 수 있는데, 타 아쿠아리움과 차별화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만의 장점입니다.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입구부터 마치바다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줍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다가오는 여름, 자녀들과 어디로 놀러갈지 고민중이신 분들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강력 추천합니다:) 주위에 바로 롯데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많은 음식점과 카페, 쇼핑, 구경할 장소가 많아서 한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에게 먹이주기, 수조에 들어가 보기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홈페이지 미리 참고하셔서 아쿠아리움 100000000% 즐기시기 바랍니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http://www.lotteworld.com/app/aqa_program/list.asp?cmsCd=CM0332

 

- 어디서 자지? 롯데월드 호텔:

2019/04/18 - [HOTEL_Review] - 롯데호텔월드 호캉스 조식 ,부대시설

 

롯데호텔월드 호캉스 조식 ,부대시설

잠실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월드(Lotte Hotel World) 롯데호텔월드는 리조트형 비즈니스 호텔로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 강력 추천한다. 커넥팅 룸, 캐릭터 룸 등 어린이 동반한 가족대상으로 구..

everythingyoune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