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가로수길 컨버터) 밀라노 조각피자 컨버터피자 / CONVERTOR

by Hannij 2019. 5. 13.
반응형

 

밀라노 조각피자 '컨버터'
위치: 신사역 8번출구 도보3~5분
운영: 매일 11:30 - 23:00
문의: 02 545 3534

각종 SNS에서 두툼한도우로 유명한 조각피자집인 '컨버터'에 다녀왔습니다.

신사역에서 가까워서 찾기 쉬웠어요.

 

밀라노 패스트푸드인 컨버터는 빵이 *포카치아로 되어 있어서 폭신폭신하고 굉장히 두툼해요.

(*포카치아 focaccia: 이스트를 넣고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의 대표 플랫 브레드 중의 하나로, 바삭한 크러스트와 쫄깃한 식감의 대표적인 빵이다.)

 

조각피자로 되어 있고, 사이즈는 Basic / Big 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Basic도 Big사이즈 만큼 커서 딱 적당했어요. 주문하시는 데 옆에 사이즈 비교할 수 있는 모형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컨버터 내부

원래 웨이팅이 많다고 들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시간을 지나서 거의 아홉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처음에 갔을 때 너무 없어서 이미 마감시간인 줄 알았는데, 마감은 11시에 한다고 했어요.

 

메뉴 :
- 마르게리따 / 마리나라 : 5,500(Basic) / 7,500원(Big)
-아스파라거스 & 베이컨 팩 / 머쉬룸 & 치즈: 9,500원(Basic) / 11,500원(Big)
- 비스마르크: 10,500원(Basic) / 12,500원(Big)
~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이지만, 저는 '베이컨&아스파라거스', '비스마르크'를 먹었습니다.

 

베이컨 & 아스파라거스
비스마르크

 

일단 도우가 굉장히 두툼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오레가노 향신료 & 페퍼론치노 오일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느끼할 때마다 페퍼론치노 오일과 같이 먹으면 약간 매콤한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밀라노 패스트푸드 피자집인 만큼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세요. 픽업과 리턴은 모두 셀프입니다.

주위에 회사가 많다보니까 간단하게 조각피자 & 맥주or음료를 즐기기 위해 방문 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